CAFE

장현식의 선발승!(오늘의 쌍둥이 일기)

작성자달리는꼬꼬|작성시간26.06.23|조회수104 목록 댓글 18

장현식-시즌 첫 선발승,5인닝 무실점,오늘 승리의 일등공신

            꾿꾿하게 5인닝을 무실점으로 지킨 쌍둥이 영웅.

 냉정하게 선발투수의 열세를 뒤집고 장현식이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패전투수 최원태-즐거움이 두배, 

 

문보경의 2타점 적시타와 박해민의 홈런 그리고 송찬의의 2루타

-근근히 4득점으로 버티고 버틴 알뜰한 승리

 

6회 김진성의 난조가 부른 위기-3실점

      리오스가 역전의 위기에서 삼진으로 방어

7회-김진수 무실점 (홀드)-필승조로 손색이 없습니다.

8회-김윤식 0,2인닝 무실점-2%의 아쉬운 투구

8회-손주영 0.1인닝 9회 무실점 시즌 16세이브

 

경기 막판 1사 만루를 무실점으로 경기종료

오금이 저리고 가슴을 새까맣게 태운 9회초

-다행히 구자욱과 디아즈를 삼진으오 잡으며 경기종료.

 

역시 삼성은 골치가 아픈 팀입니다.

어쨌든 이겼습니다. 편히 쉬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윈스강팀이되라 | 작성시간 04:28 new 엘지팬중에 최형우에게 돈 빌리고 안갚은분은 빨리 갚으세요. 기아시절부터 중요한 고비마다 아주 징글징글하네요. 그래도 이겨서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6분 전 new 최형우 아주 징글징글합니다. 요즈음 힘이 많이 빠진 것 같았는데 어제도 마지막에 한껀 터뜨리네요.
    하지만 나이는 못 속입니다. 곧 퇴물로 돌아설 것 같습니다.
  • 작성자82년부터골수팬 | 작성시간 1시간 57분 전 new 손주영이 아슬아슬 했지만 역시 막아 주었네요 최원태 두들겨 팬게 기쁨이 두배
  • 답댓글 작성자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5분 전 new 최원태에게 패배를 안기면 기쁨이 두배가 됩니다. ㅎㅎ
    최원태도 잡고 승리도 하고 일석이조의 기쁨입니다.
  • 작성자퀼트리57 | 작성시간 51분 전 new 휴~
    식겁했어요
    주영이는 하위타선 한테 약하더니 자욱이 디아즈를 이겨내고 참 나 먼일이래요
    잘한다 주영이
    현식이 엘지 많이 칭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