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이것저것...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16 목록 댓글 6

물 주고, 보이는 대로, 찍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스카푸 다 죽고 저거 두 가지 남았어요
    시계초는 레드와 퓨라비다예요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26.06.12 민들레/카페지기 
    그렇군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라여사 | 작성시간 26.06.11 요즘은 물주기가 넘 바쁘죠~~
    저도 맬 물주기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어요..ㅋㅋ
    다양하고 이쁜꽃들이 눈을 즐겁게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녜 올해는 물주기가 일처럼 느껴져요
  •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26.06.12 저 스카푸가 아무데서나 잘사나봐요
    저희집서도 잘 살고 있어요
    레드가 겨울 잘나고 피우려하네요
    란타나도 예쁘게 피고 펜도르도 잘살아 예쁘게 피고 있네요
    매직히비스 주황이도 피었네요
    공작선인장도 예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