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주고, 보이는 대로, 찍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스카푸 다 죽고 저거 두 가지 남았어요
시계초는 레드와 퓨라비다예요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시간 26.06.12 민들레/카페지기
그렇군요!^^
-
작성자보라여사 작성시간 26.06.11 요즘은 물주기가 넘 바쁘죠~~
저도 맬 물주기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어요..ㅋㅋ
다양하고 이쁜꽃들이 눈을 즐겁게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녜 올해는 물주기가 일처럼 느껴져요
-
작성자초아 작성시간 26.06.12 저 스카푸가 아무데서나 잘사나봐요
저희집서도 잘 살고 있어요
레드가 겨울 잘나고 피우려하네요
란타나도 예쁘게 피고 펜도르도 잘살아 예쁘게 피고 있네요
매직히비스 주황이도 피었네요
공작선인장도 예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