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참나리는 구근이 늘었는지 꽃이 풍성해졌는데,빨강참나리는 왜 안보이는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동맘 작성시간 26.06.20 이 아이는 주아가 안 달리나요?
주근깨 노랑이 귀엽네요~^^
주아 나눔주신 빨강 나리 올해 피겠어요.
지금 작은 봉오리들이에요~^^
피면 사진 올릴게요.ㅎ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머나
주아를 남기고 에미가 돌아가셨는지
남편이 부지런히 엎어버렸는지
참나리는 주아 달리는 거니까
빨강참나리 몇 개 보내 주세요
노랑참나리는 주렁주렁 달렸으니까따서 드릴껭ㆍ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시간 26.06.20 민들레/카페지기
네~^^
그럴게요!
-
작성자초아 작성시간 26.06.21 아고!~예뽀라
주황이들 흔히보다 노랑이 보니 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희소성의 가치라고나 할까?
노랑이가 이쁘긴 이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