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랑참나리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동동맘 작성시간26.06.20 이 아이는 주아가 안 달리나요?
    주근깨 노랑이 귀엽네요~^^
    주아 나눔주신 빨강 나리 올해 피겠어요.
    지금 작은 봉오리들이에요~^^
    피면 사진 올릴게요.ㅎ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어머나
    주아를 남기고 에미가 돌아가셨는지
    남편이 부지런히 엎어버렸는지
    참나리는 주아 달리는 거니까
    빨강참나리 몇 개 보내 주세요
    노랑참나리는 주렁주렁 달렸으니까따서 드릴껭ㆍ
  • 답댓글 작성자 동동맘 작성시간26.06.20 민들레/카페지기 
    네~^^
    그럴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초아 작성시간26.06.21 아고!~예뽀라
    주황이들 흔히보다 노랑이 보니 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희소성의 가치라고나 할까?
    노랑이가 이쁘긴 이쁘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