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호야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7

피기 시작하니까, 곧 잘 피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20:11 new 민들레/카페지기 
    저희집 아이 3년 넘었으니 기대해봐야겠네요~^^

    지기님~♡
    오늘 샤스타데이지, 차이브, 참나리 주아 일반우편으로 보냈어요.^^
    차이브는 꽃도 이쁘지만 잎은 식용으로 따먹고 있어요.
    검색해 보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5 new 동동맘 녜 고맙게 잘 받아서 키워 볼께요
    수고 하셨어요

    주아를 벌써 따도 되는군요
    좀 더 여물어야 했는데...

    저도 곧 따서 보낼껭ᆢ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 작성시간 20:11 new 민들레/카페지기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법 까맣게 익었어요~^^
  • 작성자초아 | 작성시간 08:58 new 어머나!~호야꽃 피우는댁들 엄청 부러웠는데 꽃을 피우셨군요
    덩굴이 커져야 꽃이 오나요?
    늘 잎만보다 보내고 꽃구경은 한번도 못했어요
    딸랑구가 란화분에 더부살이하는 호야를 갖다놔 하나 살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7 new 호야는 나이도 먹고 넝쿨도 크면 꽃이 피더군
    우리도 3년 정도 키운 후 피는 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