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기 시작하니까, 곧 잘 피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시간 20:11 new
민들레/카페지기
저희집 아이 3년 넘었으니 기대해봐야겠네요~^^
지기님~♡
오늘 샤스타데이지, 차이브, 참나리 주아 일반우편으로 보냈어요.^^
차이브는 꽃도 이쁘지만 잎은 식용으로 따먹고 있어요.
검색해 보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5 new
동동맘 녜 고맙게 잘 받아서 키워 볼께요
수고 하셨어요
주아를 벌써 따도 되는군요
좀 더 여물어야 했는데...
저도 곧 따서 보낼껭ᆢ -
답댓글 작성자동동맘 작성시간 20:11 new
민들레/카페지기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법 까맣게 익었어요~^^ -
작성자초아 작성시간 08:58 new
어머나!~호야꽃 피우는댁들 엄청 부러웠는데 꽃을 피우셨군요
덩굴이 커져야 꽃이 오나요?
늘 잎만보다 보내고 꽃구경은 한번도 못했어요
딸랑구가 란화분에 더부살이하는 호야를 갖다놔 하나 살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7 new
호야는 나이도 먹고 넝쿨도 크면 꽃이 피더군
우리도 3년 정도 키운 후 피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