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념은~ 작성자자유인|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씨 작성시간26.06.06 충분히 잘하고 계십니다.이땅의 모든 남자들이 선호하는 아내의 상을 지니신 자유님 멋지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늘 다소곳한 여자답지 못하다고 핀잔을 듣는답니다...과찬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암 작성시간26.06.07 늘 이렇게 잘 보이는 곳에 메모를 해 두고일일신 하시고 우일신 하시는 모습이 대단하십니다.이렇게 너무 참되게 바르게 뜻있게 살려고 하시면...하루하루가 만족하고 보람이 있겠지만 힘은 조금 들 것 같네요.약 2% 부족해도 될 듯 합니다. 그래야 인간미가 있잖아요...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책을 읽으며 좋은 글귀가 있으면메모를 한답니다.어쩌면 이렇게 좋은 글귀를 보면서 흐트러지는 마음 다잡을 수 있다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