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스로 알아서

작성자자유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즐기는 커피향 작성시간26.06.20 저도 자유인임과 같은 일상을
    살아가고 있네요
    어쩔땐 못들은척 그냥 넘어가다가 화나면 한마디합니다
    "그래 너잘났다" 하면서 살아가지요
  •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즐기는 커피향님~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
    저만의 생각은 아닐테지요~!!
  • 작성자 대암 작성시간26.06.21 듣기 좋은 꽃 노래도 한두 번이라 했지요 아마...
    하물며 잔소리는 더 말할 나위가 없겠지요.
    정작 잔소리를 하는 사람 본인은 자기가 잔소리를
    한다고 느끼지 못하고 있을 겁니다.
    그냥 상대방 입장 생각하지 않고 습관적으로 하지요.
    가까이 있는 사람이 그러면 때로는 힘들지요
    적당한 찬스 봐서 한 방 되돌려 주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늘 한 방 했다가 도로 한 방 먹고
    입이 나왔네요.
    그냥 생긴대로 살아갈 팔자인가봐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