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알아서 작성자자유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즐기는 커피향 작성시간26.06.20 저도 자유인임과 같은 일상을살아가고 있네요어쩔땐 못들은척 그냥 넘어가다가 화나면 한마디합니다"그래 너잘났다" 하면서 살아가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즐기는 커피향님~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저만의 생각은 아닐테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암 작성시간26.06.21 듣기 좋은 꽃 노래도 한두 번이라 했지요 아마...하물며 잔소리는 더 말할 나위가 없겠지요.정작 잔소리를 하는 사람 본인은 자기가 잔소리를한다고 느끼지 못하고 있을 겁니다.그냥 상대방 입장 생각하지 않고 습관적으로 하지요.가까이 있는 사람이 그러면 때로는 힘들지요적당한 찬스 봐서 한 방 되돌려 주세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늘 한 방 했다가 도로 한 방 먹고입이 나왔네요.그냥 생긴대로 살아갈 팔자인가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