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십자가 생활화!" - 19
"여호와께 돌아가자!"
( 룻기 1:1-22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발 닦는 기쁨 작성시간 23.05.10 "여호와께 돌아가자!" (룻1:1-22)
우리의 영원한 생명의 떡이 되어주시기 위해 십자가 고난을 당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에게 허락하신 고난은 만사가 잘 돌아간다는 환상을 깨뜨리고, 하나님 자체가 참된 행복과 소망이시며, 우리를 온전케 하시기 위함입니다. 내안에 그리스도로 반응하지 못하는 모든 순간들에 낙담하지 않고 돌이켜 주님께 돌아갑니다! 우리를 끝까지 사랑하신 하나님의 사랑 본받아, 십자가 연합으로 주님이 나의 유일한 갈망과 소망되시기를 원합니다. 할렐루야! -
작성자강재구 작성시간 23.05.10 여호와께 돌아가는 것을 결론으로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감사로 받습니다.
고통과 고난을 통해 역사하시는 주님의 손길을 의지합니다.
환경과 상황, 조건이 아닌 선하신 하나님을 끝까지 붙좇게 하시는 십자가를 주목합니다.
내 안의 그리스도로 반응하지 못함이 들켜질 때, 나를 먹으라 하시는 주님의 음성에 순전하게 반응하기를 소원합니다.
우리를 사랑하사 끝까지 사랑하신 주님의 사랑을 끝까지 따라가게 하시는 십자가가 나의 제 1현실입니다~♡ -
작성자새벽빛 작성시간 23.05.11 할렐루야 교회와 목사님을 통해 허락하신 말씀은 선하시고, 좋으신 여호와가 결론입니다! 이해할 수 없고, 감당하기 어려운 고난이 있을지라도 선하시고 좋으신 여호와께 돌이킴이 결론입니다. 나의 욕구를 성경이 말씀하심으로 날마다 회개하고 복음을 믿습니다. 날마다 훈련해야 하는 존재가 하나님의 하심으로 훈련합니다. 기도하는 인생으로 하나님의 뜻하심이 이뤄지는 기쁨으로 주 예수그리스도가 기쁜 소식입니다! 허락하시는 고난에 이 세상 형통의 환상을 깨고, 하나님만이 참 행복이며, 온전케 하시는 여호와께 돌이켜 하나님을 구합니다. 썩어질 것들이 풍성한 존재를 비우게 하시는 시간에 불평, 불만에도 하나님께 돌이키는 긍휼하심의 은혜를 감사합니다. 하늘에서 보시기에 옳도다! 하시며 복된 인생으로 하나님이여야 하는 가난한 심령과 애통함으로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위로를 경험합니다. 넘어져도 그래서 복음으로 하나님이 아니면 안 되는 거듭남으로 하나님을 봅니다. 나를 먹으라 하시며 영생에 이르는 예수님을 믿어 날마다 다 이루신 십자가에서 하나 됩니다! 할렐루야
-
작성자귀염둥이 어린양 작성시간 23.05.11 영적인 딜레마의 순간에도 하나님께 가는 사람이 복되다 말씀해주셔 감사합니다. 다른 기쁨을 추구하고자 하는 마음을 십자가로 가져가 주님께로 돌아갑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의 영원한 밥으로 오셨습니다. 다른 것을 먹으려 하지 않고 실패하고 넘어진 그 순간에 예수님을 먹습니다. 주님을 붙좇는 헤세드의 사랑이 현실되어 누리기를 소원합니다. -
작성자마레 작성시간 23.05.12 여호와께 돌아가자! 아멘!
영적인 고통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고통 없는 인생, 행복한 나 자체를 추구하는 존재를 회개합니다.
고통과 고난은 필연적인데,
그때마다 여호와께 돌아가 십자가에서 예수님과 함께 죽은 사실이 현실되는 것을 경험하길 소원합니다.
십자가를 통해서 헤세드의 은혜를 받았으니
그 주님을 더욱 붙좇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