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환 작성시간24.03.21 아멘!
양심에 불도장을 피하라, 말씀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잘 믿고 있다 하는 화인 맞은 상태임을 점검하며 돌입킵니다.
십자가 불도장, 십자가 화인 찍히길 원합니다. 주님께 순종함으로 기쁨이 바뀌고 영의 기류가 바뀌어 임하시는 성령 경험하고 싶습니다.
흑암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래서 오신 예수님과 함께, 하나 되어 죽고, 살아, 흑암을 뚫고 하늘로 올라가는 인생되길 원합니다.
양심에 화인 맞아 주님 내 안에 계신지도 모르는 것이 아니라, 양심히 희미해져서 내가 좋아하는 것 마음에 담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주님 손 안에 있음을 기억하고 주님을 향한 몸부림으로 하나님의 스피릿이 실제 되길 원합니다.
양심에 십자가 화인 맞는 인생, 말씀과 기도로 살아갑니다. -
작성자 요한 작성시간24.03.21 아멘!
공중권세가 사단에게 잡혀서
흑암에 나라에 거하고 있는 우리에게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셔서
아들의 나라로 옮겨주셨다.
십자가에서 죽고
하늘로 승천하신 예수님과
연합함이 실제되어
하늘보좌에서
하나님만 보여
하나님의 계심과 좋으심과 다스리심과 유일하심이 보이기를 원합니다.
흑암의 나라에서 아들의 나라로
옮겨지는 은혜가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믿음을 떠나 미혹하는 영과
귀신의 가르침을 따라
양심에 화인을 맞고 외식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모르고
감사하지 못하며
율법에 갇혀
남을 정죄하고 판단합니다.
그래서 혼인을 금하고
어떤 음식물을 먹지 말라합니다.
감사함으로 받기 원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만 선명히 보이는 거룩함이 내게 있기를 갈망합니다.
내 마음이 사단에게 빼앗겨
붙잡힘 당하지 않도록
나를 붙들어 주옵소서
내 양심이 작동하게 해주시옵소서! -
작성자 JOSHUA하나님의 장갑 작성시간24.03.21 할렐루야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와 목사님을 통해 허락하신 말씀은 양심에 주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불도장을 인침 받습니다.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와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를 심장을 드리는 믿음으로 믿습니다. 알 바 아닌 것이 아닌 말씀하신 것들을 힘써 기도합니다. 성령님께서 분명히 말씀하신 아버지께서 사랑하시고 그 안에서 매우 기뻐하신 예수님 말씀 듣습니다. 예수님처럼 서로 사랑하도록 예수님을 구하여 날마다 함께 죽고 삽니다. 은혜의 때에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며 생명이신 예수님으로 마음을 지킵니다. 반드시 심판이 있음을 기억하며 진정 영과 육을 모두 멸하실 수 있는 분을 두려워하게 하소서. 안목, 육신의 정욕, 이생의 자랑을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십자가에 못 박습니다. 예수님을, 소망 중에 부르심을, 하늘의 영광의 유업을, 지극히 크고 강한 권능을 알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믿음으로 감사함을 넘치게 함으로 기도를 들으시는 아버지께 감사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교회, 목사님, 초원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