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앨범

인수봉 하늘길 2026.06.21.일요일

작성자mOng(김명숙)|작성시간26.06.22|조회수111 목록 댓글 5


1. 등반길: 인수봉 하늘길 7p
2. 등반인원: 김지웅, 박민정, 김문주, 김명숙, 정치영
3. 최고난이도: 5p, 7p / 10c
4. 등반시간: 08:48~13:36 / 약 5시간 소요(1피치부터 하강까지)
5. 총 소요시간: 07:49~15:00 / 약 7시간 소요(어프로치 부터 하산 까지)
6. 등반장비: 45자 1동, 60자 2동, 캠, 퀵드로우, 슬링
7. 날씨: 18~27도로 어프로치 출발 전에는 다소 쌀쌀하여 추운 느낌이었는데, 등반 할때는 구름도 있고 해서 아주 좋았음.
8. 사진협조: 정치영 슨배님 감솨용 😉
9. 갈무리: 아... 오늘 왜이리 힘들지... 근래 매주 등반을 가는데도 왜 아직 어프로치 이모냥이냐를 되뇌이며 하늘길 도착. 등반 준비하며 자일을 꺼냈는데 음.. 좀 길다..?!
가늘고 여리며 트리트먼트 한 듯한 찰랑거림과 영롱한 오로라 빛을 뽐내길래 데려왔는데 70자다!!!!!😨 어째 내내 땅으로 박히는 기분이었어. 그래 그런거였어! 또 한자를 다 쓰는 통에 매피치 마다 이두와 삼두를 아주 적극적으로 사용.. 긴 시간이었다.. 암튼 이날 어프로치의 힘듦은 그런것으로 정신승리 땅땅땅!!

그리고 유쌤과 민지씨 모쪼록 두분 모두 빠른 쾌유를 빌겠습니다 🙏

하늘길 가는 도중 만난 반가운 더탑인들 👋👋
그리고 또 가는 도중 땅바닥에서 잔뜩 접혀진 채 귀퉁이에 살짝 보이는 낯설지 않은 "무"를 보며 혹시... 맞았다!!!!ㅋㅋ 선배님 또 반가움요👋
출발 전에 단샷📸
1피치 것지웅 출발 🧗‍♂️
크랙에 물기가 많아 새로운 루트 시도하는 선등
새 루트 성공적
김밥 드시는 선배님. 또 못참지~귀여운 선배님😍
세컨도 1피치 출발
김밥 다 드시고 3번도 출발
옆길 가시는 슨생님
여유로운 말자님 구경 중
4번도 출발합니다.
옆길 다은이
3피치 모습
3피치 끝자락인 트레버스 구간 등반 중인 선배님
건치의 환환 미소 아름답습니다 선배님 😁
4피치 모습
5피치 테라스의 더탑여인들
5피치 모습
5피치 하이 🤚
6피치 모습
외로운 선등자
6피치 시작 테라스에서 모임있어요 ㅋ
저 멀리 보이는 선배님 또또 반가움요 👋👋
6피치 출발하는 세컨
세컨 민정언니 가고 찰칵 📸
3번 출발이요~
수현 선배님도 등장이요 👋
복붙 한 듯한 구름이 떼로 가득찬 하늘 너무 이뻤는데 담기질 않는다.. 내 눈에 담아옴 😍
요기가 7피치 10c 인듯... 퀵도르야 고마웡 😘
말자 정상 밟다! 끝났다~~
말자의 멋진 세리머니로 등반 끝 👍
빠르게 단샷 찍고 바로 하강
하강 까지 완료!!

정치영 슨배님의 믓진 영상으로 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풀(정치영)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 웃겨요... 자세히, 꼼꼼하게, 정감있게...
  • 작성자MJ(김문주) | 작성시간 26.06.23 하늘길 1피치 제대로 할 수 있을 때까지 또 가고 싶은 건...미화된 기억...ㅋㅋ 너무 즐거운 등반이었습니다!
  • 작성자박민정^^ | 작성시간 26.06.23 선선하니 즐겁고 몸 좀 쓰는(?) 등반~
  • 작성자들풀(정치영) | 작성시간 26.06.23 TC-PRO 암벽화 창갈이 맡겨서, 암장에서 신던 테나야를 신고,
    1 피치에서 주루룩 미끄러짐을 반복하며 신발을 탓하던 나에게 바위가 말했지.

    "이 어찌 신발 탓이더냐, 네 수준이 그러한 것을..."

    6피치, 7피치 맛난 슬랩을 밟아오르며
    '내 발이여 바위로 스미어라 스미어라' 되뇌였지.

    하늘 오르는 길 참 다채롭네요.
  • 답댓글 작성자톱쟁이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