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봉 하늘길 2026.06.21.일요일 작성자mOng(김명숙)|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들풀(정치영) 작성시간26.06.22 ㅎㅎㅎ, 웃겨요... 자세히, 꼼꼼하게, 정감있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김문주) 작성시간26.06.23 하늘길 1피치 제대로 할 수 있을 때까지 또 가고 싶은 건...미화된 기억...ㅋㅋ 너무 즐거운 등반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민정^^ 작성시간26.06.23 선선하니 즐겁고 몸 좀 쓰는(?) 등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풀(정치영) 작성시간26.06.23 TC-PRO 암벽화 창갈이 맡겨서, 암장에서 신던 테나야를 신고, 1 피치에서 주루룩 미끄러짐을 반복하며 신발을 탓하던 나에게 바위가 말했지."이 어찌 신발 탓이더냐, 네 수준이 그러한 것을..."6피치, 7피치 맛난 슬랩을 밟아오르며 '내 발이여 바위로 스미어라 스미어라' 되뇌였지.하늘 오르는 길 참 다채롭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톱쟁이 작성시간26.06.2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