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수봉 하늘길 2026.06.21.일요일

작성자mOng(김명숙)|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들풀(정치영) 작성시간26.06.22 ㅎㅎㅎ, 웃겨요... 자세히, 꼼꼼하게, 정감있게...
  • 작성자 MJ(김문주) 작성시간26.06.23 하늘길 1피치 제대로 할 수 있을 때까지 또 가고 싶은 건...미화된 기억...ㅋㅋ 너무 즐거운 등반이었습니다!
  • 작성자 박민정^^ 작성시간26.06.23 선선하니 즐겁고 몸 좀 쓰는(?) 등반~
  • 작성자 들풀(정치영) 작성시간26.06.23 TC-PRO 암벽화 창갈이 맡겨서, 암장에서 신던 테나야를 신고,
    1 피치에서 주루룩 미끄러짐을 반복하며 신발을 탓하던 나에게 바위가 말했지.

    "이 어찌 신발 탓이더냐, 네 수준이 그러한 것을..."

    6피치, 7피치 맛난 슬랩을 밟아오르며
    '내 발이여 바위로 스미어라 스미어라' 되뇌였지.

    하늘 오르는 길 참 다채롭네요.
  • 답댓글 작성자 톱쟁이 작성시간26.06.23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