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산악회 따라서
두타산 무릉계곡으로 트레킹을 갔었는데
강원도 산악지역에는 호우주의보가 내려 기관에서 출입을 통제하여
임원진에서 정동진 부체길 트레킹 코스로 대체하여 그 곳에 갔으나
강풍 때문에 세심한 주의를 듣고 조심스럽게 다녀 왔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 주 작성시간 26.06.21 안풍님
정동진 부채길 아름답지요
저희들도 댕겨 왔답니다
그런데
그늘이 없어서
요즘은 뜨거울 것 같아요
산을 좋아 하시는
건강하신 남성 세분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윤주님, 정동진 부체길은 여러차례 다녀 왔었는데
이제는 경노도 입장료가 있더군요(일반은 5천원, 경노는 3천원)
그늘이 없어서 평상시에는 요즘 시기에는 그늘이 없어서 갈 수가 없지만
어제는 구름이 끼여있고 강풍이 불어서 더운줄 모르게 트레킹을 할 수가 있었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 주 작성시간 26.06.21 안풍 ㅎ
그러셨군요
저희들 갔을 때도 입장료 없었는데
알아 두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