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부체길 작성자안풍|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윤 주 작성시간26.06.21 안풍님정동진 부채길 아름답지요저희들도 댕겨 왔답니다그런데그늘이 없어서요즘은 뜨거울 것 같아요산을 좋아 하시는건강하신 남성 세분 멋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윤주님, 정동진 부체길은 여러차례 다녀 왔었는데이제는 경노도 입장료가 있더군요(일반은 5천원, 경노는 3천원)그늘이 없어서 평상시에는 요즘 시기에는 그늘이 없어서 갈 수가 없지만어제는 구름이 끼여있고 강풍이 불어서 더운줄 모르게 트레킹을 할 수가 있었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 주 작성시간26.06.21 안풍 ㅎ그러셨군요저희들 갔을 때도 입장료 없었는데알아 두어야 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