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동진 부체길

작성자안풍|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윤 주 작성시간26.06.21 안풍님
    정동진 부채길 아름답지요
    저희들도 댕겨 왔답니다
    그런데
    그늘이 없어서
    요즘은 뜨거울 것 같아요
    산을 좋아 하시는
    건강하신 남성 세분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안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윤주님, 정동진 부체길은 여러차례 다녀 왔었는데
    이제는 경노도 입장료가 있더군요(일반은 5천원, 경노는 3천원)
    그늘이 없어서 평상시에는 요즘 시기에는 그늘이 없어서 갈 수가 없지만
    어제는 구름이 끼여있고 강풍이 불어서 더운줄 모르게 트레킹을 할 수가 있었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윤 주 작성시간26.06.21 안풍 ㅎ
    그러셨군요
    저희들 갔을 때도 입장료 없었는데
    알아 두어야 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