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관/회원촬영

정동진 부체길

작성자안풍|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3

어제는 산악회 따라서

두타산 무릉계곡으로 트레킹을 갔었는데

강원도 산악지역에는 호우주의보가 내려 기관에서 출입을 통제하여 

임원진에서 정동진 부체길 트레킹 코스로 대체하여 그 곳에 갔으나 

강풍 때문에 세심한 주의를 듣고 조심스럽게 다녀 왔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21 안풍님
    정동진 부채길 아름답지요
    저희들도 댕겨 왔답니다
    그런데
    그늘이 없어서
    요즘은 뜨거울 것 같아요
    산을 좋아 하시는
    건강하신 남성 세분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윤주님, 정동진 부체길은 여러차례 다녀 왔었는데
    이제는 경노도 입장료가 있더군요(일반은 5천원, 경노는 3천원)
    그늘이 없어서 평상시에는 요즘 시기에는 그늘이 없어서 갈 수가 없지만
    어제는 구름이 끼여있고 강풍이 불어서 더운줄 모르게 트레킹을 할 수가 있었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 주 | 작성시간 26.06.21 안풍 ㅎ
    그러셨군요
    저희들 갔을 때도 입장료 없었는데
    알아 두어야 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