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션한 날씨의
기분좋은 목욜의 하루가
찿아 왔습니다
삶에서 포기는
아쉬운 결정이지만
내려 놓음은 깊은성찰
입니다
옳은일을 할때
느끼는 기쁨과 바른
길을갈때 느끼는 평안
바로 그기쁨과 평안이
우리인생의 가장큰
보상 이라합니다
어딜가나 장미가
활짝 웃고있는 계절
이렇게 아름다운 목욜
즐겁고 평온한
하룻길 보내시길
바랄께요☕️
다음검색
오늘도 션한 날씨의
기분좋은 목욜의 하루가
찿아 왔습니다
삶에서 포기는
아쉬운 결정이지만
내려 놓음은 깊은성찰
입니다
옳은일을 할때
느끼는 기쁨과 바른
길을갈때 느끼는 평안
바로 그기쁨과 평안이
우리인생의 가장큰
보상 이라합니다
어딜가나 장미가
활짝 웃고있는 계절
이렇게 아름다운 목욜
즐겁고 평온한
하룻길 보내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