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어느새 목요일

작성자gookhwa|작성시간26.06.11|조회수30 목록 댓글 4

오늘도 션한 날씨의
기분좋은 목욜의 하루가
찿아 왔습니다

삶에서 포기는
아쉬운 결정이지만
내려 놓음은 깊은성찰
입니다

옳은일을 할때
느끼는 기쁨과 바른
길을갈때 느끼는 평안

바로 그기쁨과 평안이
우리인생의 가장큰
보상 이라합니다

어딜가나 장미가
활짝 웃고있는 계절
이렇게 아름다운 목욜

즐겁고 평온한
하룻길 보내시길
바랄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 미소 | 작성시간 26.06.11 햇살은 더워도 그늘에
    있으면 바람이 꽤나
    시원하더라구요.

    어느덧 목요일 오후
    시간은 잽싸게 달려가고
    있어요.

    오후시간
    편안하게 보내시구요.

    내일은 제천대회가 있어
    오전에 출발해서 토요일
    오후에 올라올것 같아요.

    걱정 되긴 하는데
    조심히 잘 다녀 올깨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gookhw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미소야
    무사하게 잘 다녀오길
    기도할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청국장 | 작성시간 26.06.12 미소님
    조심해서 잘댕겨오셔요
    건강잘챙기시구여

    일주일만의 시장가서
    바나나 사가지구 왔습니다 ㅎㅎ
    오늘 조금살것같네요

    회장님
    멋진글 좋은말씀항상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gookhw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순자가 살것 같다니
    내가 더 기분이 좋다
    순자의 하루하루가 되길
    바래볼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