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행복한 얘기만 기억되길...

작성자gookhwa|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2

아름다운 인연
예쁘게 물들이는 날!!

서로의 하루를 위로하고
응원 하면서
웃을 수 있음이 고맙습니다

날마다 사랑 가득하여
행복이 주렁주렁 열매맺는
기쁨이 가득함 속에서!!

싱그러움이 넘실대는 오늘
행복한 하루로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늘 하루하루가 향기짙은
시간으로.....
소중한 것만 간직하고

행복한 일만 기억되기를.....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국장 | 작성시간 26.06.16 회장님
    좋은인연의 항상제가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늘 많 이더우셨지요
    정말덥네요 집에 가만히
    있으면 안더워유 ㅎㅎ
    음직이면 덥다더워요

    저녁은 잡수셨겠지요
    오늘도 멋진글 좋은말씀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편히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 미소 | 작성시간 26.06.17
    요즘 어떻게 지내세요?
    너무 더워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주루루
    흘러요.

    더위에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