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얘기만 기억되길... 작성자gookhwa|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국장 작성시간26.06.16 회장님좋은인연의 항상제가고맙습니다감사드립니다오늘 많 이더우셨지요정말덥네요 집에 가만히있으면 안더워유 ㅎㅎ음직이면 덥다더워요저녁은 잡수셨겠지요오늘도 멋진글 좋은말씀고맙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편히 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얀 미소 작성시간26.06.17 요즘 어떻게 지내세요?너무 더워서 조금만움직여도 땀이 주루루흘러요.더위에너무 무리하지 마시고시원하게 보내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