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오늘은 단오날 입니다

작성자gookhwa|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3

오늘은 단오(端午)입니다!
단오(端午)날은

예로부터 모내기를 끝낸후 
창포물에 머리를 감고
풍년을 기원하며 

서로 단오절 부채를
선물하는
귀한 4대명절 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올한해도
당신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의 복(福), 재물의
복(福)이 가득하여

행복한 웃음꽃 활짝피는 
만복(萬福)의 축복이~ 
만사형통(萬事亨通)의
축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당신과 함께하는
오늘도 행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국장 | 작성시간 26.06.19 단오날 비오면 그해 풍년이라구
    하지요 단오날 방개잡으러
    갔는데 ㅎㅎ

    회장님
    오늘 쪄죽는 날 같네요
    무진장덥네유 우리집
    선풍기만 켜두 춥다구
    날리니요 작년보다더날리구만요
    ㅎㅎ
    오늘하루 계단운동하시구
    더 아프신거 아니쥬
    더 아프시면 안되요

    회장님
    한주 수고하셨습니다
    멋진글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미소님 한주수고하셨습니다
    이쁜 불금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 미소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오는 주말
    비요일로열어 주었네요

    이비가
    그치면 때 이른 더위는
    물러간다 하네요.

    주말 하루도
    편안하게 좋은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 미소 | 작성시간 26.06.20 비가오는 주말이네요.
    이비가 때이른 더위는
    물러간다 하는데

    이젠
    더운날만 하루가 다르게
    변하겠죠

    비오는 주말
    나가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창가에서 비를 보시면서

    옛 추억들을 그려 보세요.

    여전에 엄마가 해주시던
    강낭콩 찐빵이 그리워지네요.

    엄마란
    단어만 떠올려도 가슴이
    멍해지는 그모습
    그립네요

    주말
    편안함으로 좋은하른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