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은 단오날 입니다

작성자gookhwa|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청국장 작성시간26.06.19 단오날 비오면 그해 풍년이라구
    하지요 단오날 방개잡으러
    갔는데 ㅎㅎ

    회장님
    오늘 쪄죽는 날 같네요
    무진장덥네유 우리집
    선풍기만 켜두 춥다구
    날리니요 작년보다더날리구만요
    ㅎㅎ
    오늘하루 계단운동하시구
    더 아프신거 아니쥬
    더 아프시면 안되요

    회장님
    한주 수고하셨습니다
    멋진글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미소님 한주수고하셨습니다
    이쁜 불금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 하얀 미소 작성시간26.06.20
    비가 오는 주말
    비요일로열어 주었네요

    이비가
    그치면 때 이른 더위는
    물러간다 하네요.

    주말 하루도
    편안하게 좋은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하얀 미소 작성시간26.06.20 비가오는 주말이네요.
    이비가 때이른 더위는
    물러간다 하는데

    이젠
    더운날만 하루가 다르게
    변하겠죠

    비오는 주말
    나가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창가에서 비를 보시면서

    옛 추억들을 그려 보세요.

    여전에 엄마가 해주시던
    강낭콩 찐빵이 그리워지네요.

    엄마란
    단어만 떠올려도 가슴이
    멍해지는 그모습
    그립네요

    주말
    편안함으로 좋은하른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