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단오날 입니다 작성자gookhwa|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국장 작성시간26.06.19 단오날 비오면 그해 풍년이라구하지요 단오날 방개잡으러갔는데 ㅎㅎ회장님오늘 쪄죽는 날 같네요무진장덥네유 우리집선풍기만 켜두 춥다구날리니요 작년보다더날리구만요ㅎㅎ 오늘하루 계단운동하시구더 아프신거 아니쥬더 아프시면 안되요회장님한주 수고하셨습니다멋진글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수고하셨습니다미소님 한주수고하셨습니다이쁜 불금되시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얀 미소 작성시간26.06.20 비가 오는 주말비요일로열어 주었네요이비가그치면 때 이른 더위는물러간다 하네요.주말 하루도편안하게 좋은시간보내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 미소 작성시간26.06.20 비가오는 주말이네요.이비가 때이른 더위는물러간다 하는데이젠 더운날만 하루가 다르게변하겠죠비오는 주말나가기는 어렵지만 그래도창가에서 비를 보시면서옛 추억들을 그려 보세요.전여전에 엄마가 해주시던강낭콩 찐빵이 그리워지네요.엄마란단어만 떠올려도 가슴이멍해지는 그모습그립네요주말편안함으로 좋은하른보내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