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단오(端午)입니다!
단오(端午)날은
예로부터 모내기를 끝낸후
창포물에 머리를 감고
풍년을 기원하며
서로 단오절 부채를
선물하는
귀한 4대명절 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올한해도
당신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의 복(福), 재물의
복(福)이 가득하여
행복한 웃음꽃 활짝피는
만복(萬福)의 축복이~
만사형통(萬事亨通)의
축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당신과 함께하는
오늘도 행복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국장 작성시간 26.06.19 단오날 비오면 그해 풍년이라구
하지요 단오날 방개잡으러
갔는데 ㅎㅎ
회장님
오늘 쪄죽는 날 같네요
무진장덥네유 우리집
선풍기만 켜두 춥다구
날리니요 작년보다더날리구만요
ㅎㅎ
오늘하루 계단운동하시구
더 아프신거 아니쥬
더 아프시면 안되요
회장님
한주 수고하셨습니다
멋진글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미소님 한주수고하셨습니다
이쁜 불금되시구요 -
작성자하얀 미소 작성시간 26.06.20 비가오는 주말이네요.
이비가 때이른 더위는
물러간다 하는데
이젠
더운날만 하루가 다르게
변하겠죠
비오는 주말
나가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창가에서 비를 보시면서
옛 추억들을 그려 보세요.
전
여전에 엄마가 해주시던
강낭콩 찐빵이 그리워지네요.
엄마란
단어만 떠올려도 가슴이
멍해지는 그모습
그립네요
주말
편안함으로 좋은하른
보내세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