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카페에 방문하네여ㅜㅜ
아빠께서 미만성거대b세포 4기(골수x,다발성) 진단 받았는데,
다행히 항암도 잘 마치시고 일도 하시구 있어요!
이번에 정기검진을 받고 오셨는데 pet ct 촬영 후
의사선생님이 배쪽에 뭐가 보인다고
대장이랑 위내시경을 하라고 하셨대요!
-혹시 pet ct에도 용종이나 물혹같은게 보이나요?
-또 물혹이나 용종이 생겨도 소화불량증상이 있나요?
아빠가 최근에 소화가 잘 안된다고 하시긴 했거든요ㅜㅜ
갑자기 내시경검사하라고 하니까 좀 무서워져서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풍 작성시간 20.03.03 56년생 남자입니다. 저도 항암 후 펫시티 찍었는데 이상징후 있어 대장 내시경 했는데 용종이 있어 조직검사하니 대장암이더군요. 초기라 6개월 후 다시 검사했는데 또 용종이 있어 떼냈답니다. 요즘은 의학이 많이 발전했으니 너무 염려마시고 의사의 지시에 따르세요.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께 모든 것 맡기고 편안하게 현실을 받아들이세요. 모든 것은 다 지나갈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3.06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늘 아빠 내시경 하고 결과 기다리고있어용,,, 그런데 혹시 이상징후가 어떻게 오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연풍 작성시간 20.03.06 또감자 항암 후 잦은 배변으로 일상생활이 힘들정도가 되더군요. 물론 지금은 정상이라 잘 지내고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3.06 연풍 아 그런 징후가 있으셨구나,,, 고생하셨습니다ㅜㅜ,,, 지금은 잘지내고 계시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답변 감사드려요!
-
작성자또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3.10 글을 작성한지 몇일 됐지만, 검색을 통해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실것같아서 저희 아빠 경과 알려드릴게요!
다행히도 저희 아빠는 단순 염증으로 나와서 병원에서 준 약 먹고 치료중이랍니당!
pet ct 특성상 적은 양의 에너지변화가 있더라도 잡아내는거라 염증반응이 일어나면 몸이 그걸 치료하기 위해 에너지를 많이 빨아들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pet ct 상에서는 이상 소견이 보였던 거구요! 혹시나 저희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우선 먼저 검사를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댓글로 걱정해 주셨던 분들 답변주신 분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