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합니다

오늘 교수님 뵙고 왔습니다 답변부탁드려요

작성자바보쏘년|작성시간26.06.16|조회수533 목록 댓글 2

6월4일 mri 와 6월 12일 mri 상 좌쪽과 우쪽에 미세하게 한개씩 생겼습니다

교수님은 지금은 판독이 될정도가 아니라고 판단하신거같아요 또는 드물게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경우도 있다하시네요

6주후에 보자하시며 차후 치료를 위해 유전자검사 신청하고 왔습니다

대상포진 염증이랑은 상관없다하시고  그 2개때문에 정신이 왔다갔다 섬망이 올수도있다고하시네요

시간이 답을줄거같은데

이런경우가 있나요?  

 

2차치료까지 염두해두시는거보면 암은 맞는거같긴한데 이건 뇌전이인지 아니면 뭐라 부르는건가요

어떤약을 쓰시려하는걸가요?

 

제가 맨붕이라 너무 두서가없네요 

 

지금도 1-2mm 로도 정신이 왔다갔다하는데   앞으로 어떻게 대비해야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을 | 작성시간 26.06.17 항바이러스제, 항생제를 복용하고 섬망 증세가 사라졌다고 하셨는데, 계속 나타나지 않았다면 긍정적인 신호로 보입니다.
    만약 재발이 맞다면 ‘국소 재발’이라고 부르는 게 맞을 듯싶습니다. 그 경우 앞의 글에 스텔라님이 말씀해주신 치료로 진행될 것입니다. 유전자검사가 치료 방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재발이 아니길 빌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보쏘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섬망증세는 아직 있어요 계속 기억을 못해요
    이마에 난 수포만 눈에 띄게 사라지고 기존보다 섬망증세는 약간 좋아진정도에요 ㅜㅜ
    리을님 답변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