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교수님 뵙고 왔습니다 답변부탁드려요 작성자바보쏘년|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을 작성시간26.06.17 항바이러스제, 항생제를 복용하고 섬망 증세가 사라졌다고 하셨는데, 계속 나타나지 않았다면 긍정적인 신호로 보입니다.만약 재발이 맞다면 ‘국소 재발’이라고 부르는 게 맞을 듯싶습니다. 그 경우 앞의 글에 스텔라님이 말씀해주신 치료로 진행될 것입니다. 유전자검사가 치료 방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재발이 아니길 빌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보쏘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섬망증세는 아직 있어요 계속 기억을 못해요이마에 난 수포만 눈에 띄게 사라지고 기존보다 섬망증세는 약간 좋아진정도에요 ㅜㅜ리을님 답변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