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항암후 폐와대장에서 균이발견됐고 열이올라 2차항암못하고 염증치료중인데 케모포트자리에서도 균이나와서 오늘 제거한다고하네요ㅠ
담주면 1차항암 시작한지 4주차가되고 자꾸 염증이생기니 저희엄만 답답해만하시고
고용량항생제를사용해서 치료중인데 보통 저희엄마처럼 거동도안되고 염증이동반되시는 분은없으신거같아요.
항암중 염증치료해보신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1차항암후 폐와대장에서 균이발견됐고 열이올라 2차항암못하고 염증치료중인데 케모포트자리에서도 균이나와서 오늘 제거한다고하네요ㅠ
담주면 1차항암 시작한지 4주차가되고 자꾸 염증이생기니 저희엄만 답답해만하시고
고용량항생제를사용해서 치료중인데 보통 저희엄마처럼 거동도안되고 염증이동반되시는 분은없으신거같아요.
항암중 염증치료해보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