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합니다

케모포트 염증

작성자희망만갖는다|작성시간17.03.22|조회수808 목록 댓글 1

1차항암후 폐와대장에서 균이발견됐고 열이올라 2차항암못하고 염증치료중인데 케모포트자리에서도 균이나와서 오늘 제거한다고하네요ㅠ
담주면 1차항암 시작한지 4주차가되고 자꾸 염증이생기니 저희엄만 답답해만하시고

고용량항생제를사용해서 치료중인데 보통 저희엄마처럼 거동도안되고 염증이동반되시는 분은없으신거같아요.
항암중 염증치료해보신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빈다빈맘 | 작성시간 17.03.23 저희 신랑도 2차 항암시작할때쯤 계속된 열로인해 검사해보니 균이 나와 케모포트 제거했어요..항생제 5일정도 맞고 열도 정상수치고 염증수치도 정상이어서 2차항암했어요~포트제거하고 혈관에 꽂아 항암했는데 다행히 아무이상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