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료 이야기

2차함암~

작성자완치|작성시간26.06.12|조회수304 목록 댓글 8

오늘 서울성모에서 2차 항암 잘 끝내고 잘 왔네요

아직까지는부작용없이 잘 끝나서 다행이네요 이제 앞으로일주일정도  지켜봐야줘 부작용 또한 잘 이겨 내야줘~

미만성 거대B세포 림프종이 좀 공격적으로 빠르게 진행 된다고하는데 3차 4차 사이에 시티찍고 상황 본다고 하는데 잘  치료 되길 ~

아무튼 잘 먹고 운동잘하고 약 잘먹고 ~완치를위해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 전하겠습니다
  • 작성자숙민지사랑(미만성 거대B세포) | 작성시간 26.06.14 항암 후 1주일이 힘드실 거예요. 힘내세요 좋은결과 있으실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운동도 열심히하고 식습관 도 잘관리해서 좋은 소식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다시는아프지않기를 | 작성시간 26.06.17 2차항암 하고 컨디션은 어떠세요? 저희엄마는 1차항암하고 지금3주차 접어드는데... 후반부로갈수록 힘들거라고 하셨어서... 걱정스럽습니다ㅠㅠ 아무쪼록 식사잘챙겨드시고 잘견뎌서 소식 또 전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전 2차 항암 중인데 증상이 별로 없네요 잘 먹고 운동 해서 그런지 아니면 어떤 분들은 3차4차 에 힘들꺼라고 하는분들도 있고
    서울 성모병원에서는 무난히 넘어 가시는 분들도 있다고하는데 3차4차 항암 하고 CT찍고 보는게 났다고 하시는데 그때까지 잘 관리 해야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