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길" 노래
작성자제~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78
목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른아이 서/경/인 지역장(경기)
|
작성시간
26.06.21
new
길 을 걷는다
끝이 없는 이 길~~
걷다가 울다가...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한밤 되세요 ^^
-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
작성시간
26.06.21
new
대부분 고음에 집중하시겠지만 저는 "끝이 없~~는" 이 부분 저음을 공주님만의 스킬로 완벽하게 처리하는 걸 듣고 박수를 드렸습니다.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