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길" 노래 작성자제~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른아이 서/경/인 지역장(경기) 작성시간26.06.21 new 길 을 걷는다끝이 없는 이 길~~걷다가 울다가...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한밤 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드클래스(경남) 작성시간26.06.21 new 대부분 고음에 집중하시겠지만 저는 "끝이 없~~는" 이 부분 저음을 공주님만의 스킬로 완벽하게 처리하는 걸 듣고 박수를 드렸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