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바람길" 노래

작성자제~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어른아이 서/경/인 지역장(경기) 작성시간26.06.21 new 길 을 걷는다
    끝이 없는 이 길~~
    걷다가 울다가...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한밤 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월드클래스(경남) 작성시간26.06.21 new 대부분 고음에 집중하시겠지만 저는 "끝이 없~~는" 이 부분 저음을 공주님만의 스킬로 완벽하게 처리하는 걸 듣고 박수를 드렸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