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내기 게시판

"바람길" 노래

작성자제~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2

공주님  노래는 힐링입니다. 감사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른아이 서/경/인 지역장(경기) | 작성시간 26.06.21 new 길 을 걷는다
    끝이 없는 이 길~~
    걷다가 울다가...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한밤 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 작성시간 26.06.21 new 대부분 고음에 집중하시겠지만 저는 "끝이 없~~는" 이 부분 저음을 공주님만의 스킬로 완벽하게 처리하는 걸 듣고 박수를 드렸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