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지네술 저걸 어쩐다...울엄니 약으로 산건데..징그럽다고 만지지도 못하시니..ㅠ.ㅠ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27
  • 어제는 갑자기 만나자는 친구말에 무슨일인가 걱정스러웠는데...만나고보니 그냥! ㅋㅋㅋ 역시 친구는 이유가 있어 만나는거보다 보고플때 만나는 그런친구가 좋은거 같아요... 친구가있어 행복한 아침!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27
  • 맑은 하늘이 마음까지 시원하게 하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한 하루에 시간 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27
  • 아침 잠시 다녀갑니다...^^ 날씨가..좋네여....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27
  • 자꾸 그러면 , 늑대가 물어간다.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09.02.26
  • 좋은저녁되세여~~~~~~~! 3월1일 1시 (일요일) MBC가요베스트에서 신곡~`뻥이야~~!!!~`~전파를탑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2.26
  • 이제 봄이 오긴 오네요.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2.26
  • 프리챌 뭔 작업을 그리 오래하냐구요~ 향기오빠 무셔서 글몇자 적고 갑니데이~~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26
  • 십자수 매력에 푹빠져서 요즘 열심히 뜨고있답니다..우럼니 칠순선물로~ 근데 지긋지긋한 관절이.. 무릅도 아프고 손꾸락도 아프네요.. 아! 나이는 못속이나봐요.... 우럼니가.. 눈이 더 침침해지기전에 얼렁 떠달라고 했눈디(ㅡㅡ;;) 너무 큰 작품을 잡았나봐요~ 휴! 그래도 다뜨고나면 보람이 있겠쬬.. 뭐든 열심열심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26
  • 뚱보아줌마. 다이스. 신열정 .미쎄스.솔향기. 왕언니. 코알라. 나는한다면해 .곱단이... 이렇게 카페 들어왔다 가면 초기화면 아랫편에 다 뜨거든요... 왔다 글 안남기고 그냥 가는 사람은... 다............................알아서들 하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25
  • 감기가..아주..사람을 잡네..........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2.25
  • 성원에`감사드려요ㅎㅎㅎ그래도~생각보다~마니 나왓네요....무지막지하게 찍엇는데...편집편집...ㅎㅎ그래도~이정도 전국 공중파를탓으니...감개무량합니다...해경이야`~원래`이쁘지만~난~왜그리촌스런지...푸하하하서글프당ㅇㅇ그래도`내노래만큼은 넘이쁘고~멋졋어요~``뻥이야~~~ㅎㅎㅎㅎ~아자아자~~!감사햇어요`시청하시느라`~~~!!3월1일 1시 MBC가요베스트 시청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2.25
  • 옷은가벼워지는데...... 겨우내 몸은 무거워졌네요..ㅋㅋㅋ 아흐~ 운동해야지!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25
  • 플래시 잘 봤어요~ 근데 어째 제 사진은 하나뚜 없네요.. ㅠㅠ 뒷모습과 소방관님께 가린 모습뿐.. ㅎㅎ;;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2.25
  • 암튼 수고하세여^^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2.25
  • 비가 오락가라가 하는날 살짝 댕기갑니다..^^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24
  • 메인화면 잘 보았습니다. 사진의 흔적이 프로기사 답습니다. 작성자 심종성 작성시간 09.02.24
  • 오늘은 비가 오는 차분한 아침을 맞았습니다. 봄이 비와 함께 오려나 봅니다. 오늘도 봉사자 여러분 홧팅!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2.24
  • 향기님 그 동안 평안하시지요 ^^ 수고 많으시구요 늘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줄 믿습니다 카페개설 추카드려요 ^^ 작성자 신열정 작성시간 09.02.24
  • 감기에 함참 움추렸는데 이제 조금 그래도 조심해야 할듯 ...건강하세요..... 작성자 왕언니 작성시간 09.02.2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