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내일이 모임인데 다들 조용하시네요... 내일도 지난번 처럼 샤브샤브로 해야 할것 같아요... 참석 가능하신분들 연락좀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3
-
봄비가 오락가락..... 근데 왜 내 몸이 근질근질 하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2
-
비가 오십니다. 촉촉히 내리는 비처럼 향기네 가족 모두에게 행복이 촉촉히 ....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12
-
창밖에 비가내리네요~~남은시간도 행복하시고 14일날 봉사갈께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2.12
-
행복한 하루~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2.12
-
출석하고 갑니다. 날씨가 따뜻한것도 걱정입니다..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12
-
출첵!! 쾅~~!!
작성자
예쁜공주(홍진화)
작성시간
09.02.12
-
평화롭고 조용한 아침을 엽니다~ 늘 마음도 평안한 그런 하루되시길 바래요.. 화이팅!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12
-
다녀갑니다~ 방갑습니다~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2.11
-
지는 오늘도 잠시 댕겨갑니다...^^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11
-
임성택회장님~~ 자원봉사게시판 하나 만들어 주시면 어떨까요? ^-^
작성자
박은미
작성시간
09.02.11
-
이런노래가 떠오릅니다~ ♬ 오늘 하루~ 행복하길! ㅋㅋ 행복하세요~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10
-
다녀갑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2.10
-
저 오늘도 댕겨가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10
-
성택아 내다 친구 자료 옮기려면 수고좀 해야겠네. 항상 친구에 모습을 보면 내가 행복해진다네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10
-
이사를 했네요 좀더 활기찬 향기네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10
-
늦은 저녘에 잠시 다녀갑니다..^^ 날씨가...상당히 풀린 듯...완연한 봄이 되려고하는거 같아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09
-
오늘도 댕겨갑니다..ㅎㅎ 맬맬은 못오더라도 자주자주 오도록 할께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09
-
좋은아침~ 목련이 벌써 피려고 하네요.. 아~ 봄인가봅니다!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09
-
ㅎㅎ향기님~나왓어욤~~시간나는대로`~올게요?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2.0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