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을지로에 가서 알미늄 파이프 사왔습니다

작성자HL1LTC| 작성시간16.03.19| 조회수79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ds1pcf 작성시간16.03.20 곧 강력한 신호 보내시겠네요 ㅎㅎ
  • 작성자 50메가 초보 작성시간16.03.31 신진알미늄 이라..... 쌍거풀 아저씨가 더 싹싹 하고, 사장님은 조금 뚱! 하지요. ㅎㅎㅎㅎㅎㅎ 몇개 알미늄 가게 중에서도 신진이 그래도 괜찮은 편이죠. 호사가들이 듀랄류민이 좋다고들 하지만, 구하기도 힘들고 그냥 일반 알미튬 파이프도 사용해 보니 마르고 닳도록 사용해도 오랜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45파이 X 3파이를 어깨에 메고 다녔던 옛날이 떠오르네요. ㅎ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