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와줘요"]신기타? 바그나? 태극 부채?

작성자[브로아]빈소녀vvv|작성시간06.02.09|조회수467 목록 댓글 4

렙 48 시프인데요.

전 갑부도 아니고 정말 돈 없어요..

지금 끼고잇는게 게파트4/59 인데 이거 200만에 삿었어요.

그리고 지금 1000만원 있는데.

나중에 50될텐데,

신기타를 사야할지 뭘 사야할지 잘 모르겟어요.

작 사려고 하는데 1000만원으로 살수잇는 작 단검 추천해주세요.

'단검이름. 럭/공' <-이렇게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니스]돼성훈 | 작성시간 06.02.09 킁...괜히 사신듯.......1000만이면 67 ~ 68정도 태부살수있지 않을까요???
  • 작성자[브로아]빈소녀vv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02.09 렙 50에 작신기타보다 작태부 사는게 낫나요?
  • 작성자[옐론드]a도적p시프a | 작성시간 06.02.09 부스터는 안먹히지만 신기타.5이상/74이상 짜리를 1000만에서 1400정도로 구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공속은 느리지만 뎀지가 죽이죠^^ㅋ
  • 작성자[카이니]my법사e다 | 작성시간 06.02.09 작태부 부스터가 먹혀서 공속이 좋죠 ...5~6/65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