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 48 시프인데요.
전 갑부도 아니고 정말 돈 없어요..
지금 끼고잇는게 게파트4/59 인데 이거 200만에 삿었어요.
그리고 지금 1000만원 있는데.
나중에 50될텐데,
신기타를 사야할지 뭘 사야할지 잘 모르겟어요.
작 사려고 하는데 1000만원으로 살수잇는 작 단검 추천해주세요.
'단검이름. 럭/공' <-이렇게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니스]돼성훈 작성시간 06.02.09 킁...괜히 사신듯.......1000만이면 67 ~ 68정도 태부살수있지 않을까요???
-
작성자[브로아]빈소녀vv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02.09 렙 50에 작신기타보다 작태부 사는게 낫나요?
-
작성자[옐론드]a도적p시프a 작성시간 06.02.09 부스터는 안먹히지만 신기타.5이상/74이상 짜리를 1000만에서 1400정도로 구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공속은 느리지만 뎀지가 죽이죠^^ㅋ
-
작성자[카이니]my법사e다 작성시간 06.02.09 작태부 부스터가 먹혀서 공속이 좋죠 ...5~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