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너무슬포"]당신내 학교에선체육복을..어디서갈아입으오?

작성자[브로아]휴턴|작성시간04.03.21|조회수117 목록 댓글 26
어디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카]프아군a | 작성시간 04.03.21 탈의실이라니, 정말 좋겠군, -_-; 우린 합반이 아니라도, 반에서 안갈아입고 모두들 화장실로 우르르르르 -_-
  • 작성자[제니스]HUMz | 작성시간 04.03.21 대략.. 탈의실하나 없는 우리학교는...[털썩]
  • 작성자[스카]북향의빛줄기 | 작성시간 04.03.21 교실에서 여아 들과함깨 *-_-* 여아들은 치마안에 체육복바지에 위에는 그냥 체육복입는 ㅠ_ㅠ 왠지 아쉽네요..
  • 작성자[스티]필인nice | 작성시간 04.03.21 ↑뷁끼! 벌써그런걸 ㅡㅡ;
  • 작성자[베라]비오는날우비 | 작성시간 04.03.21 아,우리는 같이 갈아입어요ㅇ_ㅇ 남자애들은 그냥 친구한테 가려달라고 하고 교실에서-_-여자애들은 치마입은상태에서 바지 입을수 있으니까..뭐 사이좋게 정다운 대화를 하면서 갈아입는것도 꽤 좋아요-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