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버서크피 5700↑(20이든 30이든)
-> 아랫콩이 터지는 데미지가 3800정도입니다. 3700선에서 쭈바를 먹어야 안전하므로 적어도 5700이상 되야겠죠.
버서크데미지 15000↑
-> 15000 이상이 되어야 분리파풀이 밀립니다. 버서크로 분리를 밀기 위해선 꼭 필요합니다.(안그럼 얻어맞아요)
스탠스30
-> 자꾸 밀려나서 헛방을 치면 그대로 파풀시간의 극대화가 됩니다.
더불어, 2층에서 칠 경우엔 더욱 중요하죠. 자꾸 밀려나면 2층에서 도저히 치는것이 불가능해집니다.
충분한 물약
-> 두말하면 잔소리. 제 경우에는 쭈바 5백개, 우유 100개, 마엘 300개 가져가면 쭈바 백개쯤 남습니다.(여유분)
히어로
노뻥피 9천↑
-> 버서크를 쓸 일이 없는 히어로입장에선 쭈바보다 우유가 당연히 흑자입니다.
이 경우, 3700+5000 = 8700 이상 잡아야 합니다. 물론 분리때는 풀피를 채워서 싸우지요.
브랜발당 데미지 15000↑
-> 이 이전이 될경우 분리때 계속 뒷걸음질 치면서 잡아야하므로 물약이 꽤 듭니다.
어콤마스터와 브랜마스터는 거의 필수인 듯 합니다.
스탠스30
-> 닼나보단 덜합니다만, 역시 있으면 정말 편하죠. 두말하면 잔소리.
충분한 물약
-> 잘 모르겠습니다만, 닼나에 비춰봤을 때 우유 200개 이전에 끝나리라 짐작됩니다.
실제 물약량은 레벨 및 격파시간 및 각종 스킬의 유무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즉, 무난히 깰 수 있는 레벨은 평균 150 이상 잡아야 할 듯 합니다. 왠만한 스킬이 완성되는 시기이기에 말이죠.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라나]암모냐나이트 작성시간 08.02.26 팔라는 역시 또 제외네...아예 쳐주지도 않는듯...ㅡㅡ 그래도 161팔라 공 12알약 먹고 14분걸림 템이 구려서 좀 느림 우유는 100여개 정도사용
-
답댓글 작성자[카이니]카니파수꾼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2.26 제가 팔라 부주해본적이 없어서요; 별 의도가 있는 건 아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라나]암모냐나이트 작성시간 08.02.26 단순한 신세 한탄정도 였어요..^^ 4차초반엔 날라댕기다가 점점 힘이 빠지는듯한 느낌이 들어서요.. 버서크 30이나 인레이지 30처럼 혼텔에서 나올것이 없으니....홀차 30이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중..^^
-
답댓글 작성자[카이니]Arrkaize 작성시간 08.02.26 텔에서는 생츄 30북 나온다던데요
-
작성자[베라]인쇄술 작성시간 08.03.03 흠... 전 151닼나인데 버서크 피 4000 걸고하는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