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말디에 36불법 육성중인데요
지금까지 카니발 테니전 매클만쓰다가 파이어에로우가 15되서 둘다 뎀지가 비슷비슷한데요
테니전에서 뭐가 좋을지 모르겠고
불독은 목마전 아예 안하죠..?
그러면 롬바드는 언제부터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라]사슴리본 작성시간 08.07.20 전 파애 마스터하고 롬바드잡고잇어여.. 지금 4방이네열 46불독임. (어쎄신리마들이랑 놀면안댐 무지쌤)
-
작성자[아케]가위 작성시간 08.07.20 ● 테니전하고나서 롬바전 하시는데 .. 무조건 롬바만 잡으셔야할거에요 토이 불반감이라 .. // 대충 38~40 정도되셔서 하시면될듯하네요 .
-
작성자[컬버린]올인이꺼 작성시간 08.07.20 파에,메디테이션마스터-롬바 템괞찮으면 표도만큼 잘잡음.
-
작성자[메데르]까락노친네 작성시간 08.07.29 올인트불독키웠을떄 40부터 롬바드전해서 잘만잡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