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불독위자드 ▷]불독은 카니발어떻게..?

작성자[마르]자리삽Ll다|작성시간08.07.20|조회수625 목록 댓글 4

어 말디에 36불법 육성중인데요

 

지금까지 카니발 테니전 매클만쓰다가 파이어에로우가 15되서 둘다 뎀지가 비슷비슷한데요

 

테니전에서 뭐가 좋을지 모르겠고

 

불독은 목마전 아예 안하죠..?

 

그러면 롬바드는 언제부터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라]사슴리본 | 작성시간 08.07.20 전 파애 마스터하고 롬바드잡고잇어여.. 지금 4방이네열 46불독임. (어쎄신리마들이랑 놀면안댐 무지쌤)
  • 작성자[아케]가위 | 작성시간 08.07.20 ● 테니전하고나서 롬바전 하시는데 .. 무조건 롬바만 잡으셔야할거에요 토이 불반감이라 .. // 대충 38~40 정도되셔서 하시면될듯하네요 .
  • 작성자[컬버린]올인이꺼 | 작성시간 08.07.20 파에,메디테이션마스터-롬바 템괞찮으면 표도만큼 잘잡음.
  • 작성자[메데르]까락노친네 | 작성시간 08.07.29 올인트불독키웠을떄 40부터 롬바드전해서 잘만잡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