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법사아이템 ▷]다크스타라이트에 대해서 질문이 있는데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작성자[스카]그날이올까요|작성시간04.07.16|조회수182 목록 댓글 3
다크스타라이트 물방이 어느정도 여야 적당한건가요?????

또 가격도 좀 가르쳐주세요.....

아까 보니 어떤사람이 인4 럭1 물방 36짜리를 450,000에 팔고있던데...그정도면 싸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니]퍼팩트현자a | 작성시간 04.07.16 저는 인4 럭1 물방 36 마방 18짜리를 38만에 샀는데.. 그건 좀 그런거 같네염.. 물방은 34이상이 적당할듯..
  • 작성자[카이니]활쏘는대통령 | 작성시간 04.07.16 저도 위엣님이랑 옵은 비슷한거 크로아에서 30만에 삿는데 - -;
  • 작성자[브로아]Love7121 | 작성시간 04.07.16 ㅋ인트5짤 브로아에서 42만에도 팔고 그러던데 -ㅁ-전~에 1달전에만 해도 70만 가량 하는거 같던데 ㅎ대충 인트5짤은 50만이구 물방은 별 차이 안나요-ㅁ-제 스타라이트가 37인가 그렇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