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크스타라이트에 대해서 질문이 있는데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작성자[스카]그날이올까요| 작성시간04.07.16| 조회수76|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카이니]퍼팩트현자a 작성시간04.07.16 저는 인4 럭1 물방 36 마방 18짜리를 38만에 샀는데.. 그건 좀 그런거 같네염.. 물방은 34이상이 적당할듯..
  • 작성자 [카이니]활쏘는대통령 작성시간04.07.16 저도 위엣님이랑 옵은 비슷한거 크로아에서 30만에 삿는데 - -;
  • 작성자 [브로아]Love7121 작성시간04.07.16 ㅋ인트5짤 브로아에서 42만에도 팔고 그러던데 -ㅁ-전~에 1달전에만 해도 70만 가량 하는거 같던데 ㅎ대충 인트5짤은 50만이구 물방은 별 차이 안나요-ㅁ-제 스타라이트가 37인가 그렇던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