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스타라이트 물방이 어느정도 여야 적당한건가요?????
또 가격도 좀 가르쳐주세요.....
아까 보니 어떤사람이 인4 럭1 물방 36짜리를 450,000에 팔고있던데...그정도면 싸나요?
또 가격도 좀 가르쳐주세요.....
아까 보니 어떤사람이 인4 럭1 물방 36짜리를 450,000에 팔고있던데...그정도면 싸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이니]퍼팩트현자a 작성시간 04.07.16 저는 인4 럭1 물방 36 마방 18짜리를 38만에 샀는데.. 그건 좀 그런거 같네염.. 물방은 34이상이 적당할듯..
-
작성자[카이니]활쏘는대통령 작성시간 04.07.16 저도 위엣님이랑 옵은 비슷한거 크로아에서 30만에 삿는데 - -;
-
작성자[브로아]Love7121 작성시간 04.07.16 ㅋ인트5짤 브로아에서 42만에도 팔고 그러던데 -ㅁ-전~에 1달전에만 해도 70만 가량 하는거 같던데 ㅎ대충 인트5짤은 50만이구 물방은 별 차이 안나요-ㅁ-제 스타라이트가 37인가 그렇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