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레이 마스터
매직클로 마스터
둘중 어느게 더 강하죠?
언덴드몹 한테 썻을때를 봐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매직클로 마스터
둘중 어느게 더 강하죠?
언덴드몹 한테 썻을때를 봐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이니]체희s2 작성시간 04.11.08 ↑ 데미지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 속성몹이 아니면 매직클로가 더 셀꺼에요.
-
작성자[마르] 천상유민vv 작성시간 04.11.08 언데드나 악 속성에는 홀리가 강하고 다른속성에서는 매직클로가 더 강함
-
작성자[벨로칸]I샤이닝I키드 작성시간 04.11.08 .. 샤이닝레이는 3차 스킬..이고 매직클로는 1차 스킬인데.... 당연히 샤이닝레이가 훨~ 쌔죠
-
작성자[플라나]v미인사탕v 작성시간 04.11.08 그거야, 매직클로는 기본 공격력 80으로 한몹치는거고 샤이닝레이는 기본공격력 105로 6마리의 몹을 치는 거니깐, 레이가 훨씬 세지요,
-
작성자[마르디아]ThEwiNpo 작성시간 04.11.09 우리 피방아찌가 클레릭 1위인데 혼자서 자쿰 샤이닝 으로 하면 3~4천 나오던데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