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차스킬▷]래피드파이어 폭풍의시 공격속도비교

작성자[메데르]홀넥|작성시간09.11.30|조회수380 목록 댓글 12

누가더빠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크로아]일당백이야 | 작성시간 09.12.01 어호 '박으면' 폭시보다 더뽑는걸루 기억...
  • 답댓글 작성자[베라]4279 | 작성시간 09.12.01 그건 보스때만 쓰지않나요? 글고 캡틴은 보스나 사냥이나 십중팔구 배 타니.. 캡틴=배에서 사냥 이라고 봐야할거같네여..
  • 작성자[제니스]거상의허접 | 작성시간 09.12.01 비슷한 걸로 알고있는데... 어쨋든 150퍼센트에 공속더빠른 트리플이 사기
  • 작성자[윈디아]벽투 | 작성시간 09.12.01 폭시 8.3발인가 트리플보다 더 빠르지 않나여
  • 작성자[제니스]단하나a | 작성시간 09.12.02 래피드가 더빠른데 데미지는 폭시가더높죠 .캡틴분들 래피드안쓰자나요뎀지별루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