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더빠르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크로아]일당백이야 작성시간 09.12.01 어호 '박으면' 폭시보다 더뽑는걸루 기억...
-
답댓글 작성자[베라]4279 작성시간 09.12.01 그건 보스때만 쓰지않나요? 글고 캡틴은 보스나 사냥이나 십중팔구 배 타니.. 캡틴=배에서 사냥 이라고 봐야할거같네여..
-
작성자[제니스]거상의허접 작성시간 09.12.01 비슷한 걸로 알고있는데... 어쨋든 150퍼센트에 공속더빠른 트리플이 사기
-
작성자[윈디아]벽투 작성시간 09.12.01 폭시 8.3발인가 트리플보다 더 빠르지 않나여
-
작성자[제니스]단하나a 작성시간 09.12.02 래피드가 더빠른데 데미지는 폭시가더높죠 .캡틴분들 래피드안쓰자나요뎀지별루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