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보분과위원회

2026년 6월 18일, 제4회 수산종자 방류사업 참석.

작성자김연옥 로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48 목록 댓글 4

 

프란치스코 교황님의 '찬미 받으소서'

실천과 해양생태계 회복을 위한

제4회 수산종자 방류사업 행사가 

오늘 진동 광암항에서 있었습니다.

 

마산교구 평신도사도직협의회,

(사)한국수산종자산업협회 공동주최로

마산교구 평신도사도직협의회

생태환경분과위원회가 주관했어요.

 

 

마리에와 수녀님, 문형호 사목회장님,

박신석 생태분과장님,

노은경 총무님, 그리고 저는

오후 1시 성당에서 출발했습니다.

 

명옥녀 여성부회장님께서는

마산교구 여성협의회 부스에서

열심히 봉사하고 계셨어요~

 

 

공연이 이어지고

 

재두루미 중창단의 노래도 듣고~

지휘하시는 분이 저가 아는 분인데,

오랜만에 여기서 뵙게 되어 반가웠어요.

 

 

배진구 신부님의 시,

'물고기의 고향' 낭송도 듣고~

 

 

명서동 성당 성모유치원생들의 합창~^^

와~~ 절로 미소를 머금게 하는, 귀염 뿜뿜.

정말이지, 우리들의 희망입니다!

 

 

우리 멋진 주교님,

그리고 성모유치원생들도 함께한 방류 행사입니다.

 

 

마리에와 수녀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동원토마 | 작성시간 26.06.19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주님의 축복을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연옥 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예, 사진 찍으려고 맨 앞줄에 앉았는데,
    햇볕이 내리쬐어 꽤 더웠어요..
    그래도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해서
    참 좋았습니다!
  • 작성자노은경소피아 | 작성시간 26.06.19 수산종자 방류사업 이라는 이름이 딱딱해서 행사도 그럴까?했는데 식전공연도 흥겨웠고 바다환경을 지켜야하는 분명한 이유도 알게되는 의미있는 행사였습니다.덥다고 아이스커피.냉미숫가루.생수.과자등등 먹거리도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연옥 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뜻깊은 행사라서
    내년에도 또 참여하고 싶어요!
    어제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