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아직 제정신은 아닌거같지만 잠깐 정신챙기고 글 남깁니다

    감사한 마음이 클수록 행복한 사람이라던데 그런의미에서 저는 참 행복한 사람임이 분명합니다
    무리한 일정에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미안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 또 아쉬운 마음이 한 가득이네요
    찾아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아침 7시까지 하얗게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오픈식에서부터 파티까지 손 걷어부치고 함께 돕고 나서준
    모든분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온전히 사랑하며 나누며 춤추며 우리 또 여느곳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곧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깊이 애정합니다
    글이 길어 감사인사는 따로 남겨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cafe.daum.net/mayan/Ogzm/43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10.23 '아직 제정신은 아닌거'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첫 광주파티 였는데 넘 좋은추억만 가지고 가네요~~ 넘 잘먹고 잘놀다 올라갔습니다. ㅎ 운영진분들 완전 고생많으셨다는 ..특히 아침에 해뜰때까지 함께한 분들 담에도 함께해요 ㅋ 마얀화이팅!!!!!!!!! 작성자 ▒ 레드 ▒ 작성시간 10.11.29
  • 즐거운 파티 함께해서 넘넘 행복했어요~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분들.... 푹쉬세요 감기조심하시구요
    그리고 더 많은분들과 홀딩 못하고 온것이 맘에 걸리네욤....담에 갈기회가 된다면 체력~ 길러서 갈께요!
    홀딩 감사하공 또 마얀의 발전을~!!! 기대합니다!!! 화이팅!
    작성자 유달라 작성시간 10.11.29
  • 아직까지 정신이ㅠㅠ/ 제가 몸 좀 더 추스리고 감사 인사드리겠습니다.
    먼 길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구요/ 함께해주신 마얀가족 여러분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감사드립니다.
    행복했던 기억들만 가져가세요 나머진 제가 다 갖겠습니다. 몸 추스리는대로 다시 인사드릴께요.
    살사안에서 하나될 수 있었던 파티에 일등공로 해주신 마얀가족여러분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곧 다시 인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리 ----
    작성자 아리짱♡[운영진] 작성시간 10.11.29
  • 멋진 파티! 멋진분들과 함께해서 너무 좋았어요..준비하시는라 너무 고생많으셨구요..
    이 분위기 그대로 쭈-욱 대박나시길~~반가웠습니다!!! (^^)/
    작성자 김현정(인천뱀부) 작성시간 10.11.29
  • 파티 즐겁게 잘 놀다 왔습니다~뒷풀이 못가서 좀 아쉬웠지만...공연도 멋졌고 음식도 맛났고 음악도 좋았고~ 아주 멋진 파티였습니다~파티 준비하시느라 모두들 넘 고생하셨어요~^^ 담에 또 봐요~^^ 작성자 이은구 (인천뱀부) 작성시간 10.11.29
  • 이제야 정신이 드네요.. 좀 무리해서 참석한 파티..즐거웠습니다. 맛난음식들과 멋진공연들, 그리고 멋진 스탭들(ㅋㅋ) 너무 즐겁게 놀다 왔네요.. 다들 컨디션 관리 잘하시다가 조만간 뵈요..감사합니다.^^ 작성자 윤우조(하야시) 작성시간 10.11.29
  • 살사를 접하고 해마다 가는(그래봤자 2년이지만~ㅋㅋ) 마얀파티~!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고~챙겨주시는 수님~ㅋㅋ몸살로 인해 안좋은 컨디션으로 갔지만 기대릴 저버리지 않은 파티~잼나게 놀다왔어요! 몸 상태도 그렇고~12시쯤 내려와야해서~끝까지 같이 못한게 아쉬웠지만~잼나게 놀다온 1인!! 이 인연~평생가도록 노력할게요^^ 작성자 행복나무[순라댄] 작성시간 10.11.29
  • 역시 마얀이라죠~^0^ 즐거운 파티 만들어주신 수님, 아리님 그외 고생하신 마얀 식구들 모두 감사드려요~ 늘 다음 파티를 기대하게 만드는 "마얀" 완전 사랑합니다~♡ 작성자 ♡나오미♡(라플) 작성시간 10.11.29
  • 파아튀~~넘넘 잼났습니다. 증말로 뒤풀이 못간게 한이 될만큼 ㅠㅠ 저와 인사 나눈 모든 분들 담에 또 뵈요~~~그리고 전주 "나살사야구단"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제 점수는요~~http://cafe.daum.net/namannsalsa 작성자 신동 작성시간 10.11.29
  • 파티 대박이었다면서요 ㅎㅎㅎ 준비하시느라 고생많으셨겠어요 마얀 화이팅 ~ 11 작성자 파도(전주) 작성시간 10.11.29
  • 너무나 잼있는 파티였어요~~공연도 넘 멋졌어요~~~익산까지 먼길 가야해서 뒷풀이까지 함께하지 못해 아쉬었어요~~
    발바닥이 아프도록 홀딩해주신 많은 살세로분들 감사했어요~~마얀 번창하세요
    작성자 쑤기 작성시간 10.11.29
  • 마얀 파티 함께 해 주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립니다. 먼길 오신분들 조심히 잘 올라 가셨나요.
    저희가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하긴 했지만,,그래도 아쉬움이 남네요..
    혹여 미흡한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시면 파티 한마디 남겨 주시면 몸은 비록 피곤 하지만 큰 보람을 느낄것입니다.
    이번 파티는 별들의 파티 이기도 했기에 오랫동안 여운이 남을것 같습니다.함께 해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0.11.29
  • 지금까지 뻗어계시는건 아닌지.. 운영진분덜이 계셔서 맘편히 즐길수 있는 파티였슴다~^^ 수고하셨더영~^^ 그리공.. 미흡한 공연이나마 큰호응해주신 많은 님덜 복받으세요~ 다들 흥하시요~ ^^ 작성자 세일러묵 작성시간 10.11.29
  • 너무 즐거운파티였어요^^ 2차뒷풀이 못가 못내 아쉬웠는데 담엔 꼬옥 시간내서 2차도 가볼생각이에요 ㅋㅋ
    발가락이 비명지를정도로 춤을추다보니 ㅋㅋ 파티끝나는시간 이더라구요^^ 반겨주신 모든분들도 감사해요
    앗 그리고 !! 이번 저희 전주 살사클럽SOL 7주년파티 12.18(토)있는데 즐거운 소셜파티의 연장 함께 즐겨주세요 ^^
    왼쪽 마얀파티홍보방에 포스터올리고갑니다아^^그리고 저와홀딩해주신 많은 살세로님들ㅋㅋㅋㅋ 싸랑합니다~^^*
    작성자 자기야~ 작성시간 10.11.29
  • 전국의 멋진 Guest분들,Instructor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더 즐거운 파티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나 댄스킹&세일러묵님의 열정적이었던 공연과 빙고님과의 홀딩등이 기억에 남네요~ 운영진분들 정말 고생많으셨구요. 특히 수님,아리님~ 파티진행/관리하느라 정신없는 와중에도 타동호회 회원 한분한분 챙기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감사했고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정이 생겨 뒷풀이 참석하지못해, 함께하기로 약속(?)했던 몇몇분들께 미안한마음 전합니다.개인적으로 아쉽기도 했구요~. 파티시즌인 12월에 또 뵐수 있길 바라고 기대해봅니다~. 좋은추억만들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작성자 truevoice(JSD) 작성시간 10.11.29
  • 요즘 춤바람 났나봐요~ 어제 8시부터 추고 왔는데도 부족했다는거~ ㅋㅋㅋㅋ 어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아리님 끝까지 찐하게 놀지 못해서 죄송~ 다음에 기약해요 ^^ 친친~~ 너무 바뻐서 많이 놀아주지도 않고 ㅜ 잠깐 뒷풀이에서 봤던 다른 분들~ 터미털까지 데려다주신 마술사님 감사했어요 ^^ 다음에 기회되면 또 즐살즐겨요 ~~
    이번주 토요일에 저희 수료식해요~~ 꼭 꼭 꼭 놀러오세요 ^^ 친친아~ 많은 사람들 모시고 꼭와야함~ ㅋㅋ
    작성자 ♥미미♥ 작성시간 10.11.28
  • 파티 재밋게 잘놀고 왔습니다. 완전 뻗었다가 이제 좀 정신차렸네요,,, ^^; 아리님 수님 그리고 운영자분들 넘 고생하셨구요~ 대전연합파티때도 오시나요?? 살사안에서 계속 보시겠죠~~ 앞으로도 계속 즐살~~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0.11.28
  • 즐거운 파티.. 몸상태가 안좋아서. 올까 말까 고민햇는데.. 파티 넘 즐거웠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 작성자 맨발의청춘 작성시간 10.11.28
  • 파티 잼있게 잘 놀고왔습니다 아리님 수님 파티 준비하시느라 정말 힘드셨을텐데 저희만 잼있게 놀아서 죄송하네요 그럼 대연파(대전연합파티)에서 뵙겠습니다.안녕희계세요.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0.11.28
  • 안녕하세요, 대전 비비안임미다. ^^
    파티 정말 잘 놀다왔어요, 김장하다 광주내려와서 고춧가루 냄새풍겼을텐데..ㅋㅋ
    반겨주셔서 감사했어용, 오랜만에 다리 부러지도록 춤췄네요~담에또 놀러갈께여~ㅎㅎ

    아, 더불어 등업도좀 부탁드릴께용~ 글은 올렸는뎅..ㅎㅎ
    작성자 Vivien~* 작성시간 10.11.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