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한 마음이 클수록 행복한 사람이라던데 그런의미에서 저는 참 행복한 사람임이 분명합니다 무리한 일정에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미안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 또 아쉬운 마음이 한 가득이네요 찾아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아침 7시까지 하얗게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오픈식에서부터 파티까지 손 걷어부치고 함께 돕고 나서준 모든분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온전히 사랑하며 나누며 춤추며 우리 또 여느곳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곧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아직까지 정신이ㅠㅠ/ 제가 몸 좀 더 추스리고 감사 인사드리겠습니다. 먼 길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구요/ 함께해주신 마얀가족 여러분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감사드립니다. 행복했던 기억들만 가져가세요 나머진 제가 다 갖겠습니다. 몸 추스리는대로 다시 인사드릴께요. 살사안에서 하나될 수 있었던 파티에 일등공로 해주신 마얀가족여러분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곧 다시 인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리 ----작성자아리짱♡[운영진]작성시간10.11.29
살사를 접하고 해마다 가는(그래봤자 2년이지만~ㅋㅋ) 마얀파티~!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고~챙겨주시는 수님~ㅋㅋ몸살로 인해 안좋은 컨디션으로 갔지만 기대릴 저버리지 않은 파티~잼나게 놀다왔어요! 몸 상태도 그렇고~12시쯤 내려와야해서~끝까지 같이 못한게 아쉬웠지만~잼나게 놀다온 1인!! 이 인연~평생가도록 노력할게요^^작성자행복나무[순라댄]작성시간10.11.29
마얀 파티 함께 해 주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립니다. 먼길 오신분들 조심히 잘 올라 가셨나요. 저희가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하긴 했지만,,그래도 아쉬움이 남네요.. 혹여 미흡한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시면 파티 한마디 남겨 주시면 몸은 비록 피곤 하지만 큰 보람을 느낄것입니다. 이번 파티는 별들의 파티 이기도 했기에 오랫동안 여운이 남을것 같습니다.함께 해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작성자soo012*운영진작성시간10.11.29
너무 즐거운파티였어요^^ 2차뒷풀이 못가 못내 아쉬웠는데 담엔 꼬옥 시간내서 2차도 가볼생각이에요 ㅋㅋ 발가락이 비명지를정도로 춤을추다보니 ㅋㅋ 파티끝나는시간 이더라구요^^ 반겨주신 모든분들도 감사해요 앗 그리고 !! 이번 저희 전주 살사클럽SOL 7주년파티 12.18(토)있는데 즐거운 소셜파티의 연장 함께 즐겨주세요 ^^ 왼쪽 마얀파티홍보방에 포스터올리고갑니다아^^그리고 저와홀딩해주신 많은 살세로님들ㅋㅋㅋㅋ 싸랑합니다~^^* 작성자자기야~작성시간10.11.29
전국의 멋진 Guest분들,Instructor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더 즐거운 파티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나 댄스킹&세일러묵님의 열정적이었던 공연과 빙고님과의 홀딩등이 기억에 남네요~ 운영진분들 정말 고생많으셨구요. 특히 수님,아리님~ 파티진행/관리하느라 정신없는 와중에도 타동호회 회원 한분한분 챙기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감사했고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정이 생겨 뒷풀이 참석하지못해, 함께하기로 약속(?)했던 몇몇분들께 미안한마음 전합니다.개인적으로 아쉽기도 했구요~. 파티시즌인 12월에 또 뵐수 있길 바라고 기대해봅니다~. 좋은추억만들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려요~작성자truevoice(JSD)작성시간10.11.29
요즘 춤바람 났나봐요~ 어제 8시부터 추고 왔는데도 부족했다는거~ ㅋㅋㅋㅋ 어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아리님 끝까지 찐하게 놀지 못해서 죄송~ 다음에 기약해요 ^^ 친친~~ 너무 바뻐서 많이 놀아주지도 않고 ㅜ 잠깐 뒷풀이에서 봤던 다른 분들~ 터미털까지 데려다주신 마술사님 감사했어요 ^^ 다음에 기회되면 또 즐살즐겨요 ~~ 이번주 토요일에 저희 수료식해요~~ 꼭 꼭 꼭 놀러오세요 ^^ 친친아~ 많은 사람들 모시고 꼭와야함~ ㅋㅋ작성자♥미미♥작성시간10.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