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어제 반가웠어요.정모 오신 마얀님들 무사히 잘가셨어요? 토요일 파뤼에서 뵐께요. 작성자 진이전주라틴플레이 작성시간 13.10.04
  • 금요일 마얀정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3.10.04
  • 고고고고고~@ 살사홀릭~@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10.03
  • 마얀 가족님들~여유로운 휴일 보내시고 계시죠~^^
    이번주 전주 라틴플레이 8주년파티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예정했던 인원수가 훌쩍 넘었네요~^^
    그래서~최종 250명으로 예매 마감할 계획입니다~^^
    예매해주시고 입금해주셔서 깊은 감사드립니다~기대에 맞게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아직 입금못하신분들 원활한 파티를 위해 바쁘시더라도 예매입금과 뒷풀이 여부 다시 한번 오늘까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브라보쌀레로[10/5,8주년,전주라플] 작성시간 13.10.03 '마얀 가족님들~여유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개천절 "따뜻하게 입으세요" 일교차 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3.10.03
  • ㅎㅎ 광주 마얀 여러분 안녕하세요~ 청주살사사랑의 파엘입니다^^ 어느덧 저희 동호회가 오픈한지 10주년이 되서 맛난 음식그리고 즐거운 음악이 함께하는 파티를 다음주 토요일에 열게되었어요!! 지난 마얀파티에 놀러가서도 정말 재밌게 잘 놀다왔는데! 이번에는 마얀분들 저희 청주에서 홀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_~// 작성자 파엘 작성시간 13.10.03 'ㅎㅎ 광주 마얀 여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하룻새 많이 추워졌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기요~~^^
    작성자 대포(50기) 작성시간 13.10.02 '하룻새 많이 추워졌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 10월-난생처음살사반-수시모집 !!! <화/수/금/토>반 ● 방문상담 환영 ●
    -------------------------------------------------------------------

    ◆ 방문시 무료살사체험 가능 ◆

    살사 첫 입문반 모집 (마얀 52기) 합니다 ♬

    몸치/박치/춤치/처음이신분/◆ 누 구 나 ◆ 환영합니다.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1 " ((클릭))

    좋은사람들과의 만남/즐거운 취미
    새로운 설레임!! 매혹의 커플댄스 ''살사''

    지금 시작하세요!

    [ 카카오톡 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 2030 취미반~중년반까지모두운영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10.02
  • 오늘 가을비..비 그친 뒤 가을 추위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3.10.02
  • 10월부턴 매주 파티네요. ㅡㅡ;; 어디서든 즐살하시궁 조만간 찾아뵐께요.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3.10.01
  • 인터넷 점검 받았더니~~~~~~~~~~~~~~~ 완전 속도 광이네..ㅎㅎ
    빛의속도..슝!!

    할맛 나그망....;;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10.01
  • 화요일엔 화끈하게~ 살사홀릭! 예~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10.01
  • 10월 1일 /

    예감좋은날! 가을은 그냥 이유없이 좋아요~
    뭔가 퐁 빠져들어야 할거같은...

    마음에 퐁퐁 살이찌는 가을과 함게 살사가 있어 행복한 시월입니다.
    시월에도 살사홀릭!

    yeah!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10.01
  • 10월첫날 오늘 완연한 가을..일교차 주의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3.10.01
  • 즐거운하루... 작성자 쵸코 작성시간 13.09.30
  • 10/5일 토요일- 전주 파티 신청자 - 계속 신청 받아요~

    수/아리/틱/오빵/청테이프/샤넬/미미/놀방/여명/풍뎅이/잡체/준/올에이스/안겔로스/스텔라

    혹시 빠지신분 문자나 톡 주세요~

    파티 신청은 계속 받습니다~~~^&^

    #1차출발/7시 #2차출발/8시 #3차출발 9시 예상 하고 있습니다.
    #개별출발 가능 합니다.
    작성자 soo012[mayan] 작성시간 13.09.30
  • 온종일 머리속에 스팟턴만 생각나네요..... 그리고 프레임..ㅋㅋ 날씨가 쌀살하니 감기들 조심하시구요 한주힘차게 시작하게욤^^ 작성자 always49기 작성시간 13.09.30
  • 9월마지막주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3.09.30
  • 전국 곳곳 '가을비' 낮 20도 선선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3.09.29
  • 출첵사진바꾼지2틀째.   댓글이없다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9.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