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부터 회사는 휴가인데....회사 나와서 땡땡이중..? ㅋㅋ 주말 엠티 잼있겠네요...T_T 50대 아저씨랑 둘이 주말에 놀아야 하는 신세...T_T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7.31
  • 대포님덕에 알았어요~~

    7월 31일 / 7월에 마지막 밤~~

    마얀과 함께 ~~~~~~~~~~~~~~~~~~~~~~~~~~~~~

    달료봅시댜.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31
  • http://cafe.daum.net/mayan/OJOU/8


    엠티 일정표 나왔어요~~~~~~~~~~~~~~~~~~~~~~~~~~

    고고씽~ 이번주는 계룡산에서 도닦으며 물놀이..ㅎㅎ
    야외살사와 함께..

    씐나게~~ 찟밤! 엠티.
    달료보자구효..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31
  • ● 마얀 알림 ●

    오늘 바차타 챔피언~ '' 개미 '' 님 출빠하세요~

    함께해요^^^^^^^^^^^^^^^^^^


    김제동 맞선녀 [ 선녀 ] 님도 오랫만에 출ㅃ ㅏ~~~

    함께함께 오신다네요!

    저녁에들 봐용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31
  • 엠티입금서둘러주세욤~^^

    < 계좌입금>
    앙겔로스, 풍뎅이

    <현장입금>_ 착실한 신입분들~~~^^
    테리우스, 가페, 미적분

    4만원~

    국민은행 779702-01-088565 (장현)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7.31
  • 아...어제 저녁부터 일이 꼬이고 꼬이고 꼬이고...

    아침에는 속이 꼬이고..꼬이고.. ㅋㅋㅋ

    7월 마지막날이네요.. 벌써...
    작성자 대포(50기) 작성시간 13.07.31
  • ● ● 8월 3일~4일 (토/일) 마얀 썸머 엠티 1박2일편 / 계룡산 동학사 계곡 으로 고고씽 ● ●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31
  • 어제 ................ 룸바쌤과의 홀딩에서 ..머리 얻어터지공?. 아직도 얼얼@@
    멍~~~~~~~~~~~~~~

    여러분 춤출때 항상 조심하셔야 해요..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31
  • 강남에서 차차 바차타 강습 중인 프로임당 작성자 LUV콜롬버스 작성시간 13.07.30
  • 오늘 최고 춤 실력 남자 데려갈 가능성 90퍼센트욤 한 시간 정도 있을 예정이니 참고하세욤 ㅋ 작성자 LUV콜롬버스 작성시간 13.07.30
  • 빼꼼.. 오늘 가면 아리쌤 계시나..?ㅎㅎㅎ 작성자 Jamie 작성시간 13.07.30
  • 엠티 회비 입금완료...빨리 빨리 다들 입급하시옹!!!!!!!!!!
    안가도 입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7.30
  • 아 더버라~~~ 땀이 그냥 장난 아님..ㅜㅜ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7.30
  • ㅅ ㅏ랑하고픈 날이네요~~♡
    살사와!

    저녁에들 만나효!!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30
  • 엠티 신청하신분들은 빠른진행을 위하여~ 엠티비 먼저 후딱~ 입금해주세요!!

    입금 방법

    1) 마얀에 현금으로 주시면 됩니다.

    2) 총무담당 스텔라님 계좌로 입금해주세요~

    [ 계 좌 번 호 ]

    국민은행 779702-01-088565 (장현)


    (입금후, 개인사정에 의해 못가시게 되더라도 다시 돌려드리진 않아요^^/ 예약 및 예산처리는 확정자 명단으로 진행됩니다)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30
  • 마얀안에너 우리 마얀식구들의 존재만으로도 행복..♥
    엠티때 즐건추억 쌓아욧~~♥♥
    작성자 수민♡in라스텔라 작성시간 13.07.30
  • ㅂㅣ오는월요일도
    살사, 무한사랑?
    마얀과함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29
  • ● 마얀 6주년 파티 관련 사진은 사진방[정모/단체]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29
  • ㅇ ㅓ제 즐겁게 엠티 회의 잘 마쳤습니다. 포식도 하고 좋은긔경도 하긔!!

    총진행 / 마얀 대표 훈남 되실 [베르잡채] 님 *
    총무부장 / 마얀 대표 샛별 살세라 [ 스텔라 ] 님 * 락커 살세로 [ 올웨이스 ] 님
    연예부장 / 내일은 고수 살세로 [ 풍뎅이 ]님 * 2013 마얀 미스진 [수민쌤] 님
    조리부장 / 대박 살세로 유후~ [ 준 ] 님 * 사실 요리 못하는 살세로 뻥구라 50기 [ 가페 ] 님

    진행에 수고 많으실 이분들에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함께함께 다 함께 같이 만들어 나가는
    즐거운 엠티 될수 있도록 원활한 진행에 뜨거운 협조 부탁드립니다.


    ㅈ ㅏㅑ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므찌게 떠나요 ~ 우리
    알랑가 몰라 ♪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29 'ㅇ ㅓ제 즐겁게 엠티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ㄴ ㅐ가 아니어도 세상 잘 돌아갈건데......ㅠ
    이늄의 성격~~~~~~~~~~~~~~~~~~~~~~~~~~~~~//

    보ㅔ샺ㄷ마ㅑ허ㅣ마넣ㅅㅎ샞ㄷ / 눈알 아퍼부심.ㅠ 눙동자야 ..호호~~~/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