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은 할로윈파티가 있는 날이군요 !

    오늘도 랄랄라♪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31
  • 오늘 가서 할로윈기념 사진한장 남겨오는게 목표입니다. ㅎㅎ 컨셉을 아직 못정한건 함정.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31
  • 10월 ㅁ ㅏ지막밤.
    오늘은 마얀 할로인 ㅍ ㅏ뤼~~~

    다들 ㅁ ㅏ얀 고고씽~ 달료~서 달료서 달료서~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31

  • 이분이!
    수라/// 낼 홀딩기회 놓치지 않깅!!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 이분이!수라/// 낼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이분이!
    볼빨간님 // 내일 홀딩 많이 해주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이분이!볼빨간님 //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긔엽긔 외모되고 춤되긔~~~~~~~~~~~~~~~~~서울 살세라
    볼빨강님도 오신다네요~~~//

    외모되구 몸대되고 춤되고~~~~~~~~~ 작년 살사올림피아드 아마추어 1위 했던/
    그라시아스 // 수라님도 오시긍~~~

    멀리 미쿡에서 날아온////최 살세라님도 오시긍!!

    남자분들 계탓ㄸ ㅏ앙!!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 ●●●●●● 10 월 31일 수요일 / 할로윈 디제이 파티 ●●●●●●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 오늘 할로윈 파티 있는날~~

    서울 해피살사 그라시아스팀원 / 수라님 널러오신답니다!! 유후~♬
    멀리 미쿡나라에서 오신 최~~살세라님도 오시구요!!

    멋지게 할로윈 복장하고 오시면 쏟아지는 기쁨이 두배!!!!!!!!!!!1
    예 ~~~~~~~~붸붸!!@@


    http://durl.me/3qjmgw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오늘 할로윈 파티 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춤추지 않고서는 견딜수 없다// 마얀 할로윈 DJ 파티 # 5 ~♡
    -------------------------------------------------------
    ● 10월31일(수) DJ파티 ●

    감성 디제이 ''유카리''님의 빠져들게 만드는 광적인 ;;삘링~
    (호러삘나는 음악 나올려나??~~) 듬뿍 날립ㄴ ㅣ따~

    가슴속까지 뻥 뚫릴 쌩맥 2만CC 간단한 다과도 함께~~

    늦은 아홉시부터~ 마법의 열두시까지
    [쉿! 11시 이후~ 바차타 향연속으로]

    [호러킹/호러퀸을 뽑는다며??]
    [정말??~ 와우]


    (......)
    (.......응?_)
    (........무섭게 섹쉬허니 허구와~)

    10시30분 뚜뚱~/ 호러퀸/호렁킹 선발@@ / 각각 맥주 5병쏩니다.

    [할로윈복장시 마얀입장권 1매 드립니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춤추지 않고서는 견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내일 하녀분장하고 싶은데........어케하지..궁리중..ㅎㅎㅎㅎㅎ

    내일 할로윈복장하고 오시면 기념포토 찍어드려요^^~~~~~~~~~~~~~~~~~~~
    할로윈복장안하셔도 오실수 있지만.
    우리들만의 즐거운 추억이잖아요!!

    소소한재미..우헤헤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 전에 찢어져서 아물었던 발바닥이 다시 찢어졌어요..ㅠ 오늘 수업하는데 후들후들.식은땀 삐죽삐죽// ㅡㅡ^

    레이디 핫살사 11월 대박개봉박두합니다!!//짠짠짠!@
    화요일 9시30분~10시30분/ 토요일 6시~7시

    [ 베이직클리닠/턴트레이닝/바디트레이닝/뮤직퀄리티 리듬 트레이닝/차차레이디 안무까지 ]
    11월 개강 핫하게 합니다.

    관심가져주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 오늘은 할로윈 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 ● 11월-살사난생처음반 모집!!! 월요반/ 화요반/수요반/금요반/주말반 ● 방문상담 환영 ●
    ----------------------------------------------------------------------------------

    살사 처음입문반 대 모집 마얀 45기 모집 합니다 ♬
    새로운 설레임의 시작 ''살사'' 를 시작해보세요
    몸치,박치,춤이 처음이신분 누구나 환영합니다.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혼자 오십니다.

    신청 자세한 내용 ->> 게시판 "11월살사처음입문반" 클릭

    인생이 즐거워 지는 주문, 매혹의 살사,
    환영합니다..지금바로 마얀 방문 해 주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31
  • 쌤님들 가고 싶은데
    요번주 3호점 하남홈플러스앞에 오픈해서
    좀 안정되는데로 찾아가렵니다...
    많이들 보고 싶어욥
    작성자 난초사랑(35기) 작성시간 12.10.30
  • 제 아이디가 해킹된거 같은데요 이상한글들좀 지워주세요 ㅜㅜ 지금 핸드폰인데 어떻게 지우는건지모르겠네요 아 출장갔다왔더니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정말 창피하고 죄송합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9
  • 안녕하세요! 전주 라플의 빼빼로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저희 라플파티가 이번주에 있사오니 시간되시는분들 함께해요~~
    작성자 빼빼로 작성시간 12.10.29 '안녕하세요! 전주 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이번주 수욜~ 10월 31일 마얀 할로인 ㅍ ㅏ뤼 합니다~
    2012년 10월 ㅁ ㅏ지막 밤을 마얀과 함께 살사와 함께~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29 '이번주 수욜~ 10월 31'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 즐거운 마얀 주간 일정 ☆
    --------------------------

    월- 개별 연습과 프리타임
    화- 8시-노블레스/핫 레이디스타일/살사 트레이닝반/심야반/9시이후 프리타임
    수- "마얀 할로인 파티 " 8시-44기 난생처음반/42,43기 교육/ 9시-프리타임
    목 - 8시- 노블레스 /핫레이디살사/9시30분 심야바차타교육/9시 이후 프리타임
    금 - ★마얀 전체 정모 ★ 7시30분-전체살사복습/8시-바차타초급/9시이후 프리타임
    토 - ● 광주살사인의 밤 ● 7시30분-44기 주말반/8시 프리 타임

    *매일 9시 이후 교육과 상관없이 프리 타임 이어 집니다~!
    *새내기 분들 개별적으로 연습이 필요 하신분 - 월/화/토 이용 강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29
  • 백현공 컴퍼니 2012아시아 라틴 뮤직앤 살사 컨피티션 페어 파티 주최자이자 살사계 유명 인스트럭터 and 안무가이신 손나리쌤 의 솔로 공연 보러갔다왔어여 조윤성 프랜즈 재즈와 살사의 만남^^ 손나리쌤의 즉흥 홀딩 신청으로 재즈살사라이브 음악에 즉흥 공연 역시 관객들 호응도 올리는데는 아크로 바틱이 쵝오^^ 좋은 추억이었답니다 ㅋㅋ 울 마얀 식구들도 함께 했음 좋았을텐데 ㅎㅎ 담엔 함께해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28 '백현공 컴퍼니 2012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전에 담양에서 좀 돌아다녔습니다. 도보여행 가끔씩 다니는데 싸목싸목길도 예쁘더라구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8 '오전에 담양에서 좀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