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ㄴ ㅐ일 레이디정모 ..................ㅁ ㅏ얀 간판 살세로@@ 찰수님
    옵빤 강남스타일~@@@@@@@ㅎㅎ 통나무님 오신답니다.

    꿀홀딩 하러오세효!@@~ 얏호@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8.01
  • 간만에 출첵 ㅎ 백만년만의 마얀 수요정모 놀러갈께여 ㅋ ㅋ 즐살해여^^ 울사촌동생 진주살사 초급입문 언능 키워서 조만간 같이갈께여 신밧드의 보험이랍니다 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8.01 '간만에 출첵 ㅎ 백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출첵요~ 수요일이 기다려지네요~ 왜일까?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07.31
  • ^^ 안녕하세요- 카르&안나 부부의... 저는 안나입니다~! 예전에 찍은 저희 사진 보러 여기 왔는데 사진보기 권한이 없네요.
    등업 부탁드려요~
    작성자 윤현영 작성시간 12.07.31
  • 출첵해요.. 올림픽 보는중인데 금메달을 기원해봅니다 ^^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07.31
  • 잘자!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7.31
  • 런던 올림픽 코리아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7.30
  • ㅅ ㅑ방샤방~~ 샤랄ㄹㄹ ㅏㄹㄹ 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릴ㄹ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ㅂ ㅕㄹ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손맛 발맛 보러오세요~@@ 히히.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7.30
  • 후끈후근@@@@@@@@@@@ 월요일 온투 트레이닝반 열기가 뜨거오효~~~

    우리 마얀 최연소 살세라 구름양 실력이 구름위를 날아다니네요&&
    수요일 레이디정모날 우리 꼬맹이 손맛 보러 오세요!!^^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7.30
  • 연이틀 계속된 판정 논란 '어글리 올림픽?'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7.30
  • 마얀가족님들 모두 잘지내시죠? 못본지 너무 오래된거 같아요~
    이전엔 마얀에 파티가많아서 볼일이 종종 많았는데 ^^
    날씨 너무 뜨거워요~^ㅂ^
    들른김에 출첵하고 저희 전주라댄클11주년 10.6(토)티져홍보포스터 올리고갑니다
    홍보방만들어주실꺼죠오~^^
    날 뜨거운데 더위조심하시고 어느 파티에서건 조만간 또 뵈요므흣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2.07.30
  • 날씨가 많이 덥네요....!!!와우!!!!
    건강 잘들 챙기시고
    이번주 부산에서 노시는 분들도 계시나요???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07.30
  • ㄷ ㅏ들 휴가 가셨나요??~~~~~~~~~~~~~~~~~@@@
    오늘은 왕창 듭따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7.29
  • 아리♥수 너무 반가웠습니다 중복인데 땀 흘리고 넘 섹시 해요 늘 즐건운 인생 이시길 날씨 넘 더운데 항상 건강 챙기시고요♥마얀 홧팅*.*><愛*.*><愛 작성자 태민 작성시간 12.07.28
  • 토욜...............
    지난 2주째
    Otz...;;;; 오늘은???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07.28
  • '중복' 가마솥더위 계속…몸에좋은 음식 드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7.28
  • 토욜~ 마얀 정모 더잉~세러뎃나잇~달료보아용♥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28
  • 일은 열심히*.*><愛
    휴식은 즐겁게*.*><愛
    사랑은 달콤하게*.*><愛
    미소가득 즐겁고 행복한 7월의 마지막 주말 되세요*.*><愛
    작성자 태민 작성시간 12.07.28
  • 금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7.27
  • 출첵해요.. ^^
    근데..진짜 덥네요 ㅠㅠ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07.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