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수욜~ 마얀 수요정모~더운만큼 살사열정으로 달료보아요~
    에어컨 빵빵틀그 기다리고 이쓸께요~~
    저녁엔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25
  • 출석합니다!!!!!더워 마얀 에어콘 풀 가동 ㅋㅋㅋ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7.24
  • 출~~*.*>< 작성자 태민 작성시간 12.07.24
  • 오랜만에출석건강관리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7.24
  • 오늘도 콩물국수~ ㅇ ㅏ 더울땐 션한 콩물국수 조아~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24
  • 쥬쥬님 메일 보내써요~~ㅋㅋㅋ 확이 해 보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24
  • ● 9월 5일-살사난생처음반 시작! 수요반/금요반/주말반 ● 방문상담 환영 ●
    ----------------------------------------------------------------------

    살사 처음입문반 대 모집 마얀 44기 모집 합니다 ♬

    새로운 설레임의 시작 ''살사'' 를 시작해보세요
    몸치,박치,춤이 처음이신분 누구나 환영합니다.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혼자 오십니다.


    신청 자세한 내용 ->> 게시판 "9월살사처음입문반" 클릭

    인생이 즐거워 지는 주문, 매혹의 살사,

    환영합니다..지금바로 마얀 방문 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24
  • 습도 장난 아니네요~ 다들 더위 조심 하게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24
  • 화욜 출출~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24
  • 곧 퇴근시간...월욜은 왜이리 긴거얌~~ 모두들 즐거운 저녁보내세요~~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07.23
  • 오동통 살찐 멍멍이 고기가 끝내주지 복 날 엔 멍멍이가 최고야~♬
    대추넣고 인삼넣쿠 퓩 삶아 삼계탕이 훨씬 마싯어~♬ 보신송 넘 완져 겨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23
  • 출첵햇어요~ 날씨넘 더워 시르네요~~ㅠㅠ
    그리공 메일루 살사 음악 보내주세요~~너므빠른건..빼구요~~~ㅋㅋ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07.23
  • 날ㅆ ㅣ 후덥지근,,
    그대두 살사가 이써 쎤하당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23
  • 새론 한주 시작~~~ 룰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23
  • 간만에 출첵..ㅋㅋ
    이승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음악이 감성을 자극해여..ㅋㅋ
    조만간 놀러갈께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7.23
  • 토욜~!!!!!!!!!!!!
    으음.......................................
    Otz;;;;;;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07.22
  •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 신참 42기 우니 인사드립니다 ㅎㅎ 어제 뒤풀이 즐거웠습니다.ㅎㅎ 불고구마 형님. 유카리 형님. 수 샘. 분홍색 원피스 입으신 아름다우신 누님. 42기 누님 형님들. 태풍 형님. 제가 이름을 아직 다 못외워서 ㅜㅜㅜㅜ 앞으로 많은 지도 부탁합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용 ~^^ 작성자 우니(42기) 작성시간 12.07.22
  • 출석 작성자 ambitions 작성시간 12.07.22
  • 언제 배워가 정모도달려보나?ㅋ ㅋㅋ ㅋㅋ ㅋㅋ 짐승들?.????ㅋㅋ 나도 호랑이니까 짐승이네?ㅋ ㅋ ㅋ 작성자 호랑@@;; 작성시간 12.07.22
  • 후끈후끈~~~@@ 마얀 정모 끝내긍~~~ 뒷풀이 달료요!!
    오늘 음악 넘 좋았어여..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7.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