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토욜~오늘은 마얀 정모 정모~~~
    불토 달료보아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05
  • 내일 ㅋㅋ 광주 가요~ ^^@ ㅋ드근드근 ~ 설마.... 쉬는날은 아뉘겟죵? ^^: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05.04
  • 두번째 까리베 라이브밴드 칵테일 파티 를 시작합니다 ~ 5월19일 토요일 칵테일에 취하고 라이브음악에 취하는 라이브파티를 즐겨주세요 라이브 살사음악 비중을 훨신 높여 더욱더 즐건 파티가 될것입니다~ 작성자 히따노 작성시간 12.05.04 '두번째 까리베 라이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회원님들 점심 시원한 냉면 콩국수 드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5.04
  • 출췍이 늦었음 저녘들 맛나게 드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5.03
  • [ 대구 살사파티 6주년파티 ]
    날짜 : 6월 30일 토요일
    장소 : 국제 성인텍 (향촌동) 2F
    파티시간 : PM 9:00 ~ AM 3:00
    뒷풀이 : 국제 성인텍 ( 뒷풀이AM3:00 & AM 6:00 까지 뒷풀이&프리댄스 ) * 뒷풀이비 별도
    DJ : 린넨
    초청공연 : 끌루이&유달라 그라시아스공연팀 , 디바라티나
    초청댄서 : 백호 ,아톰,파스,루키,아트,에블데이,리오신,꿈신,개미,가치놀 --추가업뎃 예정
    사진촬영 :루카스(서울), 다니엘 (광주) ,코지(서울) --추가업뎃
    볼거리 ,먹거리 , 뭐하나 빠지지않는 파티를 준비 하고있습니다.♡
    단,파티비는 선예약,선입금 입니다 ~♡
    http://cafe.daum.net/dgsalsaparty<-예약하러
    작성자 콩지(구미라온) 작성시간 12.05.03
  • ♥5월 19일- 마얀 "DJ" 정모 합니다 ♥
    ----------------------------------

    감성 디제잉 "유카리" 님의 마얀 DJ 정모 ~ 두둥 두둥~
    션한 쌩맥과 풍부한 감성과
    충만한 삘~

    마얀 살사 햇병아리 초급 발표회두 하궁~ 바차타 홀릭도 하곰~

    5월 셋째주 토욜 미리 미리 시간 비워 놓으세요~
    요번달은 광주 마얀에서 달료 보아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03
  • ● 5월 살사난생처음반- 수시모집 ●
    ----------------------------------

    살사 처음입문반 대 모집 마얀 41기 모집 합니다 ♬

    봄과 함ㄲ ㅔ 설레임의 시작 ''살사'' 를 시작해보세요
    몸치,박치,춤이 처음이신분 누구나 환영합니다.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혼자 오십니다)

    신청 자세한 내용 ->> 게시판 "4월살사처음입문반" 클릭

    인생이 거워 지는 주문, 매혹의 살사,

    환영합니다..지금바로 마얀 방문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03
  • 수원 파티 놀러오실분~~~ 손들어주세요~~(수누나 수원나들이 한번 안하실라우?) 작성자 한결[수라댄] 작성시간 12.05.03
  • 오늘 하루 날씨가 엄청 덥네요~!!!!! 진이 다 빠진듯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05.02
  • 오늘 춤춰요~ 신난다 ^^ 작성자 (24기)알쏭 작성시간 12.05.02
  • 꺄~~오늘 가겟음돵....^^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 12.05.02
  • 수요일~
    오늘은 프리 살사데이 웅?
    즐겨봅시답~ 저녁엔 다들 마얀 코고씨잉~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5.02
  • 수요일 빨간장미꽃들고 출석합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5.02
  • 여기 수원은 오늘 초여름날씨였다눈... 그러나 아랫지방은 비가 온다는 소식이.. 카톡으로 띵띵띵~ 즐거운 저녁되세여&& 작성자 Katherine 작성시간 12.05.01
  • 비가 오네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2.05.01
  • 회원님 점심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5.01
  • 광주에 계신분들은 오늘 잼나게 노시겠네요
    부러워요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04.30
  • 4월마지막주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4.30
  • 휴일 점심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4.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