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마얀 가족분들 순천 발표회 찾아 주셔서 넘 감사^^;;늦게 까정 놀았는데 잘들 들어가셨느지~~~
    마얀 파티때 순천 식구들 끌고 갈께요^^그럼 그날 뵈용...
    작성자 유메 작성시간 11.11.28
  • 오늘은 늦지맙시다 ㅎㅎ 온투반 ㅎㅎ~~ ^^ 화이팅 해보아요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11.28
  • 마얀 근처 맛집추천이여..
    저희는 빠에 가기전 근처에서 맛집 들린다음 입장하거등여
    부탁합니닷^^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1.28
  • 오늘 수업은 안빠져야지 ㅋ 작성자 spoon~♣ 작성시간 11.11.28
  • 11월마지막주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28
  • 12월에 파티도 하시구낭~~!!재밌겠다..살사안한지.몇백년되버렸네용....ㅜ.ㅜ 파티꼭 가보고 싶은뎅, 날짜 맞춰서 꼭 가볼께요~~ 작성자 아쿠 작성시간 11.11.27
  • 휴일 날씨가좋아 나들이히기좋아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27
  • 어제 순천에서 마얀 식구들 만나니 너무너무 반갑고 뭐랄까...암튼 말로표현 못하는 벅찬 마음 아시죠?아리쌤.역시나 아름다우신 자태 넘 아름다우셔요.찰스님과 홀딩하는 모습에 저희 순라댄 살세로님들 눈이 호강한다고 어찌나 난리들이신지...ㅋㅋ찰스님!매번 정모때마다 발표회를 연상시키는 홀딩 서서 구경만 했는데 어제 저 홀딩 많이 해주셔서 감격!!무튼 감사하구여 마얀파티때 뵈여^^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11.27
  • 주말 내내 포근‥다음 주 후반 다시 '쌀쌀'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26
  • ...ㅂ ㅏ차타 섹시해요~!@@ 작성자 아덴(38기) 작성시간 11.11.25
  • 금요일 새내기정모 즐거운시간 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25
  • 잠시휴식을...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1.25
  • 수누나 보는 꿈 꿨는데~~~^^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시간 11.11.25
  • 파티 포스터는 어디에....?
    저만 못 찾고 있는건가요,.,^^;;;
    작성자 ㄴ ㅐ ㅂ ㅣ 道... 작성시간 11.11.25
  • 12.10날 아리님 하곳 약속지키려곳..
    이번주 전국댄스연합파티(홍턴+라쿠바) 포기하곳
    처가인 포항으로 일손 도와 드리러 갑니닷~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1.25
  • ㅇ ㅏ침부터 갈비머꿍..ㅎㅎ 오늘 머글복 많은날잉가??~ㅎㅎ
    오늘도 씐나게 달려보아효!!

    쑤쌤하고 아리랑 4G lte~~ 써효!!@
    따라올테면 ㄸ ㅏ라와봐~ㅎ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1.25
  • 굼욜이당~
    오늘 샤방샤방 새내기 교육있는 날이네요~
    이따즐건 맘 으러보아영♥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5
  • 압구정 가려곳 아침에 집에서 나올때 댄스화 몰래 한켤레 챙김^^
    성공해야 할텐뎃^^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1.24
  • 핸폰 액정이 나가서 오늘 드뎌 스맛폰 삽니다

    난 아날로근데 ㅠㅠ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4
  • 파티파티~ 이번 파티 우리나라 최공~ 끌루이 & 유달라 팀 " 글라시아스" 초청 대박대박~

    쇼셜에서도 최강자~ 무한 홀딩 ㄱ ㅣ대 됩니ㅏㄷ~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