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퇴근 한시간 전이구나 ... 일하는척좀 해볼까나~~!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7.26
  • 안녕 하세요^^ 낼 비온다고 하니까 안전 운전 하세요~~~~~ 작성자 아무료해 작성시간 11.07.26
  • 간만에 한가하니 좋구나~~! 에라디야~~!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7.26
  • 어제 온투반 수업듣고 제가 몸치 임음 다시한번 느끼고 왔네요 ㅎ ㅎ 작성자 산소 작성시간 11.07.26
  • 어제 별이가 문자왓네요,,잊어버리는 사람들두 있지만..온투 초창기 살세라.. 아직두 살사 하냐고 물어본 별이..ㅎㅎ이제 온투가 대세야..문자날리고 다시 할꺼냐고 물어보닝. 가을쯤에 저랑 같이 복귀한데용~~아잉 좋아~~^^ 오면 많이 챙겨주세요..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7.26
  • 처키님 짱!! 계주하면 완전 잘 하겄어요 ㅋㅋ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7.26
  • 즐밥 레이숑~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7.26
  • 울 예삐 오늘 ㅁ ㅓ리 짤라영~ 이따 마얀 데꾸 갈지도 몰랑
    이푸게 안아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7.26
  • 꽃보다 ㅋ ㅣ오님 의리쟁이 ㅋㅋ 거마훠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7.26
  • 온투 온투 베이직을 튼튼히~ 베이직만 잘되도 온투 정복 할수있다~
    열뜸하시는 모습 보기 좋았어요~

    근데 상당하고 나오닝 언제 다 가고 없뜨라요 ㅠㅠ 요번주 금욜 복습 합시더~
    섹쉬 스타일링 정복해서 나를 간지나게~ 다들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7.26
  • 빵빵 울 ㅉ ㅕ끼님 총맞구 마얀 접속~ 매력덩어리 ㅊ ㅕ키님~♥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7.26
  • 문자 속속히 도착 ~~~ㅋㅋ

    두명 왔네 ~~ㅋㅋㅋ

    암튼 다들 이따 무한홀딩도 하고 얼굴보아여 ~~

    쵸키 이젠 마얀 않빠지고 몸이 부서져라

    홀딩해서 다시 작년의 쵸키 몸매로 돌아올꺼삼^*^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7.26
  • 이번주는 처키 휴가라서 담주 무등산 벙개 모임해요^*^

    쵸키도 같이 끼여서 같이 놀았음 좋겠어요...

    참석하고 싶은분들은 누구나 환영입니다^*^

    담주 무등산 벙개의 총무는 누가 될것인가 ?

    두구두구두구...

    엘0님~~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7.26
  • 왜이리 노랫말 가사에 젖어드는걸까요?^*^

    넘흐 좋타 ~~

    오랜만에 혼자 말하고 있는것도 좋고 ,,,,

    행복한 처키 오늘도 힘이 납니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7.26
  • 이번주는 쵸키 휴가가는 날이라서 정신없이 놀다 올겁니다^*^

    완도가서 전복엄청 많이 먹고 올게요...

    이번주 토요일 떠납니다^&^

    튜브도 사고 물안경에 ,,,,ㅋㅋ

    생각만 해도 신나 ~`신나~~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7.26
  • 처키 혼자만 맛난 닭도리탕 먹고,,같이 맛난거 먹고 놀자구요...ㅋㅋ

    소수인원만 해서 ,,

    닭도리탕 먹고 ,와플앤 커피집에서 그것도 먹고 ...

    닭도리탕 시르면 보리밥정식 먹든지 ^*^

    놀러가효^*^

    무등산 드라이브도 하고 ,,,

    ㅋㅋㅋ...자주는 아니여도 같이 놀아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7.26
  • 담주 일요일 무등산 벙개 한번 할까요?

    조촐하게 많은 사람 환영~~

    한번가보니 가볼만해요...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7.26
  • 넘 심심해 ,,,

    어케 어케 ....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7.26
  • 어제는 처키 몸보신 했어요 ,,

    좋아하는 할머니 한분이 닭백숙해가지고 오셔서 넘흐 많이 먹었다능...ㅋㅋ

    오늘점심은 모 먹으까?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7.26
  • 왜 이렇게 글도 않남기고 ,,,,,

    너무 한거 아니삼...ㅋㅋ

    처키도 카페 않들어 올려고 하다가도 ,,

    암튼,,,오늘은 주사기 가지고 가서 찔를거야 ~`

    글도 않남기고 ~~~~~~

    요래도 되니?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7.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